오리온 초코파이 글로벌마케팅 전략 및 크리스피 크림도넛 글로벌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0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 & 사진자료 많고 열심히 한 흔적 많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 목차
-
• 서론
• 본론
1. 오리온‘초코파이’
- 기업소개
- 기업분석
- 글로벌마케팅 전략
- 성공요인
2. 크리스피 크림도넛
- 기업소개
- 기업분석
- 글로벌마케팅 전략
- 성공요인
• 결론
• 참고자료
- 본문내용
-
글로벌 마케팅이란 다수의 국가를 대상으로 공통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는 것을 뜻하는데 기술혁신이 가속화 되고 수송 및 교통시스템, 정보의 발달, 소비자들의 동질화로 인해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은 더욱더 발전 및 중시되고 있다.
오늘 날, 기업에 있어서 글로벌 마케팅이란 세계적인 시장에 발돋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하나의 원동력임과 동시에 필수가결한 요소라 해도 무방할 것이다. 이 같은 글로벌 마케팅의 대표적인 사례로 우리는 오리온의 ‘초코파이’와 세계적인 도넛 ‘크리스피 크림도넛’을 조사해 보았는데, 초코파이의 경우 본서에서 배운 해외직접투자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경우 프랜차이징과 관련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 참고문헌
-
오리온 초코파이 http://www.chocopie.co.kr/
www.orionworld.com
차이나마케팅 - 쉬중엄, 장서우웨이, 쉬홍타오, 백은영 옮김, 은행나무, 2006
크리스피 크림 도넛 홈페이지 http://www.krispykreme.com/
던킨 도넛 홈페이지 http://www.dunkindonuts.co.kr/
www.coleomarketing.com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www.hani.co.kr
브랜드 매니지먼트 - 케빈레인컬러, 이상민 외 역, 비즈니스북스, 2007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 - 숀 스미스, 정우찬 역, 다리미디어, 2003
정헌배, 김희철 [지구촌마케팅] 법문사 20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