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및교육평가] 평가결과의 분석(통계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3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측정단위의 종류
2. 점수 표시 방법
3. 빈도분포
4. 상관분석
- 본문내용
-
어떤 검사에서 피험자가 얻은 원래의 점수를 그대로 사용하는 방법
기준점이 없고 여러 교과에서 나오는 점수를 비교할 수 없음
두 집단 간의 교육적 성취도를 비교할 수가 없음
비동간적 척도에서 나온 측정치
원점수나 백점만점으로 표시된 점수들을 순서대로 배열해 놓고 점수가 제일 놓은 것에서 제일 낮은 것까지 순위를 매겨 그 순위를 그대로 점수로 활용하는 방법
집단내에서 한 학생의 상대적 위치를 직접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다른 검사의 결과 역시 서로 비교해 볼 수 있음
학생 집단의 성질이나 학생 수가 달라지면 등위점수도 달라지기 때문에 등위 점수로는 직접 비교할 수 없음
등위점수는 등위 차이와 능력 차이가 일치 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 영한번역-The female mosquito
- 만4세 1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발달평가 (6개영역 관찰기록)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