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갤럭시S의 높은 판매량

Ⅱ. 스마트폰 시장의 치열한 경쟁

Ⅲ. 갤럭시S 성공요인

1. 법인시장 공략
2. 모바일 오피스 시스템과 호환
3. 보안프로그램 설치 용이
4. 찰탁식 배터리 사용
5. 편리한 애프터서비스
6. 한국인의 생활패턴 고려
7. 파일변환의 자유로움
8. TV연결기능

Ⅳ. 향후 전망

Ⅴ. 시사점
본문내용
Ⅰ. 갤럭시S의 높은 판매량

국내 누적 판매량에서 갤럭시S가 처음으로 아이폰을 앞섰다. 29일 전자통신 업계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S의 개통 대수가 90만대(27일 기준)를 넘어섰다. 6월 24일 국내 출시 이후 63일 만에 이룬 성과다.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은 국내 스마트폰의 `효시`로 불리는 아이폰의 같은 날 누적 판매량 88만5000대를 처음으로 넘어섰다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위의 그래프는 아이폰과 갤럭시S의 판매량 추이를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갤럭시S는 급격한 판매량 향상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 판매대수가 아이폰을 추월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다.
갤럭시S는 삼성의 기술이 압축되어 있는 우수한 스마트폰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갤럭시S는 아이폰보다 시장에 늦게 진출했음에도 불구하고 급격한 판매량을 보이며 아이폰을 추월했다는 사실은 삼성이 애플보다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켜 주고 있다는 사실을 말해주는 것이다.
애플의 아이폰은 스마트폰의 혁신을 몰고 온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이폰을 통해서 기존의 컴퓨터에서 사용하던 업무를 대신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자유롭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서 고객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465971
<매일경제>
http://www.eto.co.kr/?Code=20101006115138880&ts=120727
<경제투데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57983
<뉴데일리경제>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1006000373
<헤럴드경제>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101006000373
<블로터닷넷>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101006112111&cDateYear=2010&cDateMonth=10&cDateDay=06
<파이낸셜뉴스>
http://it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519369&g_menu=020800
<아이뉴스24>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10063944g
<한국경제>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1597216
<노컷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3469013
<뉴시스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 TV산업의 전망과 한국의 대응방안
  • 삼성 11.6샤프 11.1기타 65.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하이신 11.8%삼성11.6%샤프 11.1%기타65.5%1. 글로벌 기업이 중국시장에서 1등을 못하는 이유2. 중국 TV 산업의 성공요인은?중국 TV 시장 점유율주: 10년 1월-9월 수량기준자료: GIK, LG경제연구원가격경쟁력에 있다! 중국 고객들은외부에선 지위 성공 과시 위해 휴대폰, 자동차 → 글로벌브랜드남들에게 보여지지 않는 집안에 있는 가전제품 →

  • 모토롤라 Motorola 기업 분석 국제 마케팅 국제경영론
  • 폰 시장 점유율 기업소개연구 개발 및 미래 전략경영 성과Marketing MixSTP & SWOT환경분석Smart PhonesEnhanced PhonesBasic PhonesNokiaLow PriceHigh PriceSOURCE : IDCLGERIMMOTOROLASAMSUNGAPPLE2.환경분석Identitiy휴대폰 시장 구조 기업소개연구 개발 및 미래 전략경영 성과Marketing MixSTP & SWOT환경분석2.환경분석전체 휴대폰 판매량의 18.59%를 스마트폰이 차지전년 동기 대비 56~57% 성장2010 1분기 동안 약 55백만대 판매삼성, LGE, Sony Ericsson 등은 스

  •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 스마트폰 가입자수는 꾸준히 증가하여 2014.4년 3800만명을 돌파하였습니다. 10대와 20대 뿐만 아니라 4050대에서도 높은 스마트 기기 보급율을 보였는데요. 2013 8월 온라인 ~~ 전세계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3실제로 4실제로 5실제로 6다행이 우리 카카오톡은 2013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선두 브랜드.현재 카카오톡의 국내 가입자는 3000명~시장 1위기업입니다. 9카카오톡은 시장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카카오 만의 도전정신’으로소비자들의 편리성을

  • (A+ 레포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갤럭시S3)의 성공 요인 및 통신사업자의 신사업 전략
  • 갤럭시S3는 각각 출시 50일, 100일 만에 글로벌 판매 1,000만 대, 2,000만 대를 돌파한 데 이어 출시 5개월 만에 3,000만 대를 넘어섰다. 이는 0.45초당 1대씩, 하루에 19만 대 가량 팔린 셈이다. 갤럭시S3는 삼성전자의 강점인 하드웨어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하면서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끊임없이 대응하는 혁신을 통해 탄생했다. 이 자료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성공요인을 분석하여 정리한 A+ 레포트이다.II. 본론1. 국내 스마트폰의 시장 전망2009년

  • 애플과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분석0k
  • 애플과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분석0k -목 차-Ⅰ. 애플 (아이폰)1. 애플의 기업소개2. 애플 CEO 스타일3. 시장 환경4. 애플의 성공요인5. 핵심역량 분석6. 애플 SWOT분석7. 애플 STP 분석8. 애플 4P 분석 Ⅱ. 삼성 (갤럭시)1. 삼성 기업소개 2. 삼성 CEO 스타일3.삼성전자의 사회활동4.삼성 핵심역량5. 삼성 SWOT 분석6. 삼성 STP 분석7.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4Ps)8. 삼성전자의 갤럭시S가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필자는 현재 삼성전자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