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휴마케팅이란?
2.제휴마케팅의 사례 및 분석
3.부동산 + 제휴마케팅 = ?
4.부동산 시장적용
5.참고문헌
본문내용
웹 비지니스(상품 판매/광고)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affiliate, publisher)가 그의 노력에 의해 파트너의 웹 사이트에 새로 방문자, 회원, 고객,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ㅌ 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제휴 마케팅의 수익방법은 사이트마다 각기 다르게 나타나고 있다. (보상방식이 다르다)
제휴 마케팅은 전자 소매상들의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인 아마존이 1996년 7월에 "Associates Program”이란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하면서 대중에게 처음 알려졌다.

‘아마존’은 CPS 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CPS(Cost Per Sale) :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구매가 발생할 때 광고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건당 지급금액이 비교적 크다.


평균적으로 인터넷 쇼핑몰 카드 수수료는 약 2~3% 초반에서 결정이 된다. 때문에 0.5%의 보상은 절대로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다.
이 서비스는 현금 이체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G마켓에서는 수수료를 보상해주지 않아도 되는 고객들에게 0.5%의 손실을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하나은행은 이 제휴를 통해서 요구불계좌 고객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되는 이점이 발생한다.
이러한 형태의 제휴는 양사에게 모두 1% 미만의 수익증대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전략] 연예기획사의 전략적 제휴(YG - 니콘, 싸이더스HQ - 카페베네)
  • 제휴제휴내용제휴를 통한 해외 진출“싸이더스HQ는 국내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카페베네의 동남아 진출을 위해 준비중인 한류 스타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카페베네 대표이사 김선권송중기박재범장혁1234567Global StrategyIII . 싸이더스 HQ – 카페베네전략적 제휴제휴성과카페베네의 성과2012년 현재 700번째 가맹점 오픈스타마케팅을 통한 높은 인지도의 결과 현대조형연구보고서카페 프렌차이즈의 브랜드 아이덴티

  • 돈 공부하기 (돈 벌기, 돈 모으기, 돈 지키기)
  • 제휴 마케팅(쿠팡 파트너스)- 블로그처음 블로그를 접한 사람에게는 네이버를 추천한다.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를 통해 광고를 다는데, 진입장벽이 낮으므로 접근이 쉽다. 또한, 애드포스트 통과가비교적 쉽다. 필자의 경우 매일 대충 포스팅을 했는데도 애드포스트 승인이 떨어졌다. 그렇다면 수익은 어떨까? 직접 운영해 본 결과, 네이버 블로그는 수익이 거의 없었다. 물론, 이것은 사람에 따라 다르다. 하지만, 전문가가 아닌 이상은 큰수익을 기

  • [환경마케팅] 경동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마케팅분석*시공업체에 의해 선택되어 설치1위기업에 뒤쳐지는 자체기술력브랜드 이미지 및 시장점유율 2위효심 마케팅의 진부화부족한 대리점의수A/S가 부족환경변화에 따른 환경의식 성장소비자의 인식변화에너지소비효율 등급제의 우위성정부지원정책에너지절감인식 확산현재 홈네트워크의 부상네덜란드 기업과 콘데싱기술제휴디자인 고급화활발한 해외진출업계 유일한 환경마크 획득친환경이미지동종업체와의 경쟁치열소비자

  • [국제 마케팅] 이마트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과 나아갈 방향 제언
  • 마케팅・사회 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현지채용인력 타 직종보다 우대대우・중국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현지화전략 수행・사회친화적인 스폰서링 마케팅을 통해 기업시민의 이미지를 부각・동양인 형제나라의 동질감 강조, 동양문화권 이점 활용・상호를 이마티어(易買得)라는 ‘이마트’와 비슷한 중국발음으로 작명Place・다양한 관시가 필요한 중국 사업・중국 내 열악한 유통문제의 극복의 필요・잘 팔리는 상품의 매입물량을 조절 넉

  • 국민은행 성공요인과 전략
  • 마케팅 활성화 프로그램 STP5. 성공 요인 회사 고객종업원내부마케팅상호작용적 마케팅외부마케팅* 서비스 마케팅의 삼위일체 ② 프로그램 - IBP(International Best Practice)실천 프로그램( 우리가 하지 말아야 할 것 및 함께하여야 할 것 100개 선정, KB-IBP 100선 사례집 발간)- 임직원 법규준수 행동기준 운영, 부당행위방지 서약서 제출- 법규준수 자기점검 제도(매주 월요일 목요일 업무개시를 위한 컴퓨터 부팅시 초기화면에 법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