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나투어 성공요인(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하나투어 전략 <1> 전산시스템
2. 하나투어 전략 <2> 홀 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1) 기획여행
(2) 시장 지배력 강화로 규모의 경제 실현
(3) 항공권의 여행사에 대한 수수료 인하로 인한 영업기반 확충의 호기
(4) 성수기 영업 환경
(5) 고객인 소매 여행사와의 신뢰 구축
3. 하나투어 전략 <3> 글로벌 경영
4. 하나투어 전략 <4> 신뢰 경영
5. 성공전략 <5> 고객행복과 충성고객 확대
- 본문내용
-
2. 하나투어 전략 <2> 홀 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여행상품은 항공, 호텔, 현지 관광, 식사, 교통 등 다양한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투어는 이러한 여행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내고 국내외의 여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홀 세일을 함으로써 광고비와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여행사와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음은 하나투어가 여행 도매업 분야에 치중하여 여행 상품 개발에 집중, 불황에 대해 강한 내성을 보여준 예들이다.
(1) 기획여행
기획여행은 동사가 여행을 기획하여 항공권, 호텔, 교통편, 입장료, 보험료 등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