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나투어 성공요인(인터넷 마케팅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하나투어 전략 <1> 전산시스템

2. 하나투어 전략 <2> 홀 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1) 기획여행

(2) 시장 지배력 강화로 규모의 경제 실현

(3) 항공권의 여행사에 대한 수수료 인하로 인한 영업기반 확충의 호기

(4) 성수기 영업 환경

(5) 고객인 소매 여행사와의 신뢰 구축

3. 하나투어 전략 <3> 글로벌 경영

4. 하나투어 전략 <4> 신뢰 경영

5. 성공전략 <5> 고객행복과 충성고객 확대


본문내용
2. 하나투어 전략 <2> 홀 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여행상품은 항공, 호텔, 현지 관광, 식사, 교통 등 다양한 구성요소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투어는 이러한 여행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내고 국내외의 여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홀 세일을 함으로써 광고비와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여행사와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음은 하나투어가 여행 도매업 분야에 치중하여 여행 상품 개발에 집중, 불황에 대해 강한 내성을 보여준 예들이다.


(1) 기획여행
  기획여행은 동사가 여행을 기획하여 항공권, 호텔, 교통편, 입장료, 보험료 등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인터넷 여행사의 경영전략
  •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심으로 여행사의 전반적인 현황을 살펴보고 그들이 구사하는 미래생존 전략과 선진국 사례를 통해서 본 우리나라 여행사의 미래생존 전략 방안에 대한 연구를 해 보고자 한다.2. 조사방법 (실내 조사, 실외 조사) 1)실내 조사여행업의 일반적인 특징을 알아보아 그 이해를 높였으며, 편리성을 가진 기업과 감성 마케팅을

  • [마케팅전략]인터넷 여행사 경영전략
  • 하나투어와 ‘마음 편지’라는 하이터치 기법을 도입하여 작지만 알찬 경영으로 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원 여행클럽을 중심으로 여행사의 전반적인 현황을 살펴보고 그들이 구사하는 미래생존 전략과 선진국 사례를 통해서 본 우리나라 여행사의 미래생존 전략 방안에 대한 연구를 해 보고자 한다.2. 조사방법 (실내 조사, 실외 조사) 1)실내 조사여행업의 일반적인 특징을 알아보아 그 이해를 높였으며, 편리성을 가진 기업과 감성 마케팅을

  • [마케팅] 옥션 인터넷비즈니스마케팅
  • 경영학과 졸업 # 자신의 포부 : 미국과 한국에서 각각 성공적 비즈니스 모델을 정착시킨 이베이와 옥션간에 최대한의 사업 시너지를 창출하여 독보적인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입지를 구축하겠다.④ 배동철 이사 (기획홍보실)⑤ 박상순 이사 (마케팅실)⑥ 장래진 이사 (기술개발실)⑦ 정철웅 이사 (법무실)⑧ 이홍찬 이사 (CM실)⑨ 도동희 이사 (T&S)(9) 연혁연 도연 혁1998년 4월인터넷 경매 서비스 개시1998년 12월(주)인터넷경매로 법인 전환1998년 10

  • [국제경영] SM엔터테인먼트의 일본,중국시장진출
  • 인터넷 상에 안티 카페 http://cafe.daum.net/antibighead, 안티 문희준 카페http://cafe.daum.net/killerboah, 안티 보아 카페를 만들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4) SM의 외부 기회요인① 기회 요인 - 일본 시장㉠ 한국의 20여배 규모인 거대한 음반 내수 시장 ㉡ SM Japan을 통한 AVEX와 요시모토 흥업과의 합작 투자로 우수한 마케팅 능력, 일본 음악시장에 대한 정보력 획득, J TRAX를 통한 음반 유통로 확보㉢ 한국 음악 및 이미지 재고의 교두보 역할성공적인 시장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중심으로 추진되고 있다. -국제금융센터를 최근 설립이 완료돼 금융 서비스 감독기관, 두바이 증권 거래서 등이 입주했으며 외국 금융기관을 유치파기 위해 100% 외국인 지분에 대해서는 세금 100%면제, 자본 해외 송금 완전 자유화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외국인들이 사업과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자유로운 환경을 조성해 둔 점은 두바이 금융허브의 가장 큰 성공 요인으로 지적되고 있다. 지난 1995~1998년 중동에서 금융허브 역하을 하던 바레인이 정치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