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마케팅전략<영문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9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Executive Summary

Ⅱ. Market Summary

Ⅲ. SWOT

Ⅳ. Competition
본문내용
NHN Corporation is Korea's premier internet company, operating the search portal Naver (www.naver.com) and the game portal Hangame (www.hangame.com) Since Navercom incorporated in June, 1999, It completed mergers with Hangame Communications, OneQ and Search Solutions in July 2000 and was listed on KOSDAQ, the tech-heavy stock market in Korea in October 2002.
Starting from the two business pillars of search and game services, NHN has rolled out a wide range of innovative and convenient online services. A number of surveys demonstrate that the company is regarded as an undisputed leader in the online services industry in Asia, which enables people to enjoy their digital life.
NHN has emerged as the largest company in the tech-heavy KOSDAQ market in terms of market capitalization. This outstanding growth is largely attributable to the company's efforts to create and introduce stable revenue streams in its core services; for instance, search-oriented advertising services and fee-based games.
NHN outgrew the confines of the national borders. Not only did it well build good reputation in Japan and China, but set up NHN USA, forging toward becoming a world-class internet compan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NHN(네이버) 수익전략분석- 다음과 비교
  • 전 략 경 영 론NHN수익전략조사보고서- Daum 과 비교하여.제 출 일 자:04. 5. 13담 당 교 수:제 출 자:목 차들어가며.환경 / 시장 분석대상기업 분석 ; NHN비교기업 분석 ; Daum기업 수익 비교/분석전략 분석결 론참 고 자 료들어가며.Prologue..짧지 않은 시간이라 생각했다. 조 편성을 하고, 중간보고서를 준비하기 전 까지 한달여의 시간은 어떠한 기업이라도 완전해부 할 것만 같은 시간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어떠한

  • [경영사례] 네이버(nhn) `지식iN`을 통한 마케팅과 한게임과의 M&A 성공요인
  • 하는 특화된 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네이버는 자신의 입지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여야 할 것이다.지금까지의 네이버를 보면 마케팅 전략만은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고객의 요구와 시대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을 통한 기술력 확장과 이미지 메이킹은 탁월했다고 생각하는 바이다.※ 참고 자료http://www.nhncorp.com네이버 지식검색인터넷 검색 포탈 1위, 네이버 성공비결 - emars analyst 김민영 지음, emars M&A 경영전략 - 장세진, MCC 지음, 박영사

  • 한식세계화 정의분석및 전략방향분석과 기업들의 한식세계화 성공및 실패사례분석및 한식 세계화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전략 방향 1) 마케팅 및 홍보 전략2) 한식 품질 혁신 3) 인력의 육성4) 문화 연계5) 인프라 구축 6) 연구개발 강화2. 한식 세계화 전략 사례 분석1) 한식세계화 성공 사례 분석① 비비고 bibigo⒜ CJ푸드빌이 몇개국에 진출해 있고, 런던점에 등재된 비결 ⒝ 세계적인 한식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전략 ② ‘불고기브라더스’ 성공전략⒜ 한국식 스테이크로 차별화한 한식 세계화⒝ 해외진출⒞ 현지화전략2) 한식세계화 실패 사례 분석①한식 세계화

  • [마케팅 기업컨설팅] 네이버 마케팅전략
  • 마케팅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 다만 앞으로의 시장변화가 글로벌화, 고령화 사회 등의 인구학적 특성을 고려해 볼 때 네이버는 현재의 타겟 시장에 더해서 40대 이후의 연령층에 대해 마케팅을 하는 것을 추진하고 상대적으로 경쟁력이 떨어지는 커뮤니티 시장 등에 대해서는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다 또한 NHN이 글로벌화를 통한 재성장을 천명하고 이를 기업의 핵심전략으로 전개하고 있는 바 이를 위해서 네이버도 글로벌화된 환경에

  • [경영학] 네이버 NAVER 성공사례 분석
  • NHN의 게임 매출은 3,667억 원으로 전년 대비 51%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 광고 NHN은 국내 최대 1일 순방문자수를 확보하고 있는 네이버와 한게임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 연구를 바탕으로 동영상 광고를 비롯한 리치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와 온오프라인 광고를 연계한 스폰서십 브랜딩 광고 등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상품을 직접 개발, 제공하며 광고주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돕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