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마이닝] 중고차 도요타 코롤라에 대해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8 / 2019.12.24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서 론
1. 소개
가. 중고차 가격
나. 도요타 코롤라
2. 목적 설정하기
가. 프로젝트 목표 정하기
나. 모형 구축 방법 선택하기
Ⅱ. 본 론
1. 데이터 선택
가. 데이터의 종류
나. 변수 설명
2. 모형 구축을 위한 데이터 준비
가. 데이터 접근하기
나. 데이터 정제하기
(1) 연속형 변수
(2) 범주형 변수
3. 변수 선택 및 변환
(1) 연속형 변수
(2) 범주형 변수
나. 선형적인 독립변수(predictors) 개발하기
(1) 변수 세분화
(2) 변수 변환
4. 모형 구축 과정 및 평가
가. 모형 구축 과정
(1) 데이터 나누기
(2) 모형 구축하기
나. 모형 평가 과정
(1) 십분위분석법
5. 모형 평가
가. 이익도표(Grains Tables and Charts)
나. 모형 구축 과정
(1) 잭나이프 방법
(2) 부스트랩 방법
Ⅲ. 결론
- 본문내용
-
cc1의 상자그림을 보면 기존의 이상치가 없어진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새로운 이상치가 존재한다고 나온다. 하지만 그 값이 극단적이지 않고 그 수가 크므로 이상치를 대체할 경우 cc1의 원래의 분포를 유지하기가 어려우므로 이상치를 대체하지 않기로 한다.
⑥ tax
<SAS program & output>
proc univariate data=corolla2 plot;
var tax;
run;
UNIVARIATE 프로시저
변수: tax
적률
N 1436 가중합 1436
평균 87.1225627 관측치 합 125108
표준편차 41.1286113 분산 1691.56267
왜도 1.99383386 첨도 4.29834518
제곱합 13327122 수정 제곱합 2427392.43
변동계수 47.2077612 평균의 표준오차 1.08534254
기본 통계 측도
위치측도 변이측도
평균 87.12256 표준편차 41.12861
중위수 85.00000 분산 1692
최빈값 85.00000 범위 264.00000
사분위 범위 16.00000
위치모수 검정: Mu0=0
검정 --통계량--- -------p-값-------
스튜던트의 t t 80.27195 Pr > |t| <.0001
부호 M 718 Pr >= |M| <.0001
부호 순위 S 515883 Pr >= |S| <.0001
분위수(정의 5)
분위수 추정값
100% 최대값 283
99% 234
95% 185
90% 185
75% Q3 85
50% 중위수 85
25% Q1 69
10% 69
5% 19
1% 19
0% 최소값 19
극 관측치
-작은값부터- ---큰값부터--
값 관측치 값 관측치
19 1436 234 120
19 1424 234 122
19 1417 283 110
19 1389 283 111
19 1388 283 112
SAS 시스템
UNIVARIATE 프로시저
변수: tax
히스토그램 # 상자그림
290+* 3 *
.
.
.** 19 *
.** 18 *
.********* 110 *
.* 1 *
150+
.
.** 19 |
.************************************************ 613 +--+--+
.********************************************* 580 +-----+
.* 1 0
.
10+****** 72 *
----+----+----+----+----+----+----+----+----+---
'*'는 최대 13 개의 관측치를 나타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