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시장에서 영업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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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위스키시장에서 영업활성화위한 마케팅전략입니다.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각페이지 슬라이드노트마다 발표시 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경기 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
명절 선물시장의 변화
명절 선물시장의 변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이동

위스키 시장 TREND 변화
위스키 시장 내 소비자 Trend 변화 및 원인
와인시장의 성장 원인

브랜드 기간별 비교 분석
ⅰ) ’08 설날-추석 비교 표
ⅱ) 매출액 비교 차트
ⅲ) 매출비율 비교 차트
ⅳ) 브랜드 內 비교 차트

Whisky Club
-구체적 실현 방안

New Package Design
본문내용
구체적 실현 방안

주요 하이퍼마켓과의 연계
하이퍼마켓 온라인에서 베너광고 및 코너 확충
하이퍼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는 위스키 브랜드나 년도, 가격 별로 나누어 설명해주는 whisky club 홈페이지 구축
세트판매 기간 이후 일정기간 위스키 클럽을 통한 선물세트 홍보
세트판매 기간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위스키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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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비6개월신문광고 + 런칭이베트 + 홍보물제작 + 기타 홍보비 100인건비6개월사무관리 (5) + 연구개발(7) + 생산(20) + 영업 (5) 444경비6개월식비 + 영업경비 + 출장비 + 연구개발비150예비비100합 계1,320(단위 : 백만원)예상소요비용구 분자체 자금 투자 유치은행 융자정책 지원금합 계금 액2001,0001503001,650비 고영업이익 및 대표이사, 이사진 출자 개인투자 (현금)담 보벤처창업 자금지원 최소 창업 비용 1,300(단위 : 백만원)자금조

  • P2P, 닷컴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무선인터넷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B2B, 게임산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PPL마케팅 수익모델(비즈니스모델, 비즈니스모델)
  • 전략 : 인터넷상에서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최대한 끌어내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제공이 중요함. 예를 들어 신상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기만 하면 무료 인터넷 접속이나 무료 S/W를 제공하는 등의 전략을 사용하게 됨 모델 평가 : 인터넷 상거래에서 개인비밀 보호 문제와 관련하여 마찰을 빚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으나, 인터넷 마케팅, 사이버 고객정보에 대한 업계 요구가 크다는 점에서 성장성은 크지만 시장 규

  • [마케팅] 하이트(Hite) 마케팅 전략
  • 시장9.1 기존 경쟁기업9.2 진입장벽9.3 공급자의 교섭력9.4 수요자의 교섭력9.5 대체재10. 하이트맥주의 성공 비결11. 경쟁자예측11.1 맥주시장 경쟁자에 대한 예측11.2 소주시장 경쟁자에 대한 예측12. 마케팅 전략제시 및 기대효과12.1 브랜드 이미지 유지를 위한 발전방안12.1.1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위한 지속적인 마케팅12.1.2 친환경적 이미지 12.1.3 맥주를 판매하는 기업이 아니라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성장 12.2 타사의 경영SYSTEM을 벤치마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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