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 홍콩소개 및 홍콩 관광산업의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홍콩소개 및 홍콩관광산업의 현황
2.홍콩의 관광조직 및 관광정책
3.홍콩의 관광정보시스템
4.홍콩의 관광마케팅
5.시사점
6.Q & A
- 본문내용
-
1년에 두 번 ‘쇼핑 페스티벌’이라고
불리는 홍콩의 정기세일
신제품의 회전율이ㅌ 좋고 할인율이 높음
타국에 비해 면세점 값이 저렴
다양한 제품
WHY 아시아 대표 플래그쉽으로 운영
WHY 본사가 위치한 나라보다도 신상품 입고가 빠름
정부 보조기관
홍콩을 전세계적으로 널리 광고하고 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
홍콩 관광사업의 진흥을 도모
→ 홍콩 사회와 경제에 공헌
홍콩시민들이 홍콩 관광업을 지지할 수 있도록 도움
자료평가
- 출처가 분명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요
- qkrtnw***
(2011.04.10 20:40: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