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청정원 마시는 홍초 5 Force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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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 정 이 유
2. 5 Force Model
3.결 론
본문내용
30년간 식초 발효 기술 축적
-연구 개발 능력 보유
-전국적 유통망 확보
감식초, 유기농 식초 등
고급 식초 육성
- > 폭 넓은 제품군 보유
식초 시장내 2위 지위
(1위와 M/S gap: 30%)
-조미용 식초로만 구색 갖춰져 있음
감식초 등 고급식초의 신장 지속세
-식초의 건강 기능성이 언론 매체에 소개
-지속적인 Well-being Boom으로
가치 소비의 증가세
식품으로서 식초의
건강 기능성 소구에 한계 있음
-중소업체에서
‘마시는 식초류’ 판매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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