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더쉽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브랜드 리더십 정의
Ⅱ. 브랜드 리더 성공패턴 인물
Ⅲ. 브랜드 리더십 성공패턴 기업
Ⅳ. 브랜드 리더가 가져야 할 목표
Ⅴ. 브랜드 리더십을 구축하는 5가지 원칙
Ⅵ. 브랜드 리더가 가져야 할 4가지의 실천과제
- 본문내용
-
성공패턴4. 창의성을 중시한다. : 거스 히딩크 (축구 감독)
- 히딩크는 창의성을 중시한다. 선수들이 기본적인 팀 전략과 규율을 지키면 최대한 자율성을 보장한다. 선수들과 코칭스태프의 역할을 명확히 구분하고 이에 맞춰 훈련을 실행하는 것도 브랜드 리더의 특징으로 볼 수 있다.
3-1. 브랜드 리더 성공패턴 (기업)
광고를 뛰어넘는 브랜드 구축 : 아디다스와 나이키로부터 얻는 교훈
❶ 브랜드 구축이란 광고만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❷ 브랜드 구축은 획기적 프로그램을 포함해야 한다.
❸ 남들보다 한 발 앞선다는 것은 엄청난 이득을 가져다 준다.
❹ 혁신적 제품은 브랜드에 아주 중요한 요소이다.
❺ 브랜드는 제품 이상의 의미를 포함한다.
❻ 재기의 시작은 브랜드 독자성 개발에 있었다 .
❼ 브랜드 리더십이 외부에 있지 않고 브랜드 팀 안에 있었다.
❽ 감성적 측면에서도 소비자와 연결이 되어 있었다.
❾ 서브브랜드를 통해 자신들의 브랜드 구상을 전달하였다.
3-2. 브랜드 리더 실패사례 (기업)
리바이스 미국에서 실패한 원인.
- 물론, 높은 가격과 비효율적 유통라인 등 여러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했겠지만,
-‘청바지=Levi’s’ 라는 엄청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지 못함 - 펩시콜라가 콜라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잠식해나가기 시작할 무렵 코카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며, 좋습니다.
- garosur***
(2014.06.07 11:28: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