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at
1. 카페증가 추이와 카페베네의 위치
2. 고객이 카페를 이용하는 이유
3. 우리는 가족입니다.
4. 한국의 情에 매료된 외국인들
5. 카페베네, 생산자, 소비자의 현재 상황은?
6. 우리가 서로를 정으로 묶인다면…

2. How
1. 현재의 고충
2. 情을 나누는 방법 – For Farmer
3. 情을 나누는 방법 – By Farmer
4. 情을 나누는 방법 – For Customer
5. 情을 나누는 방법 – For Company

3. Eventually
효과 및 결론
본문내용
1.4 한국의 情에 매료된 외국인들
한국인이랑 결혼 하는 외국인이 늘고 있고, 한국에서 받은 사랑을 나눠 주고 싶어하는 외국인 연예인도 늘어났다.
한국남자의 따뜻하고 자상하고 정감이 가는 이미지로 친절함과 함께 어필함으로써, 한류 열풍을 불러 일으키는 주역이 되고 있다.
‘情문화는 세계화에 발돋움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2.1 현재의 고충 – 가공업자
가공업자
우후죽순 격으로 늘어난 카페 시장의 확대로 인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뛰어난 서비스와 커피의 품질로서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카페가 될 수 있도록 회사 나름대로의 경쟁력이 강조되어지고 있음.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은 어느 커피전문점이든 간에 ‘특별한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은데…
이럴 때 우리 카페베네가 카페베네만의
서비스를 가지게 된다면 앞서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2.4 情을 나누는 방법 – For Customer
가공업자 → 소비자
마니또
-‘비밀친구’라는 뜻의 이태리어
- 제비 뽑기 등을 하여 지정된 친구의 수호천사가 되어주는 것
이를 서비스에 차용하여 그날의 마니또를 선정(직원 혹은 점원)한다. 그리고 마니또의 번호에 걸린 고객 혹은 고객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선물한다. Ex) 마일리지 점수 20점, 쿠폰 2개, 일정 콩점수



이달의 추천메뉴 선정 - 콩점수
회사 측에서는 손님들이 얼만큼 ‘카페베네’ 커피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있고, 리뷰를 통한 의견을 커피 가공에 반영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손님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커피 품목에 대해서 그 중의 인기 품목 및 평균 ‘콩 점수’가 가장 높은 메뉴를 추천 메뉴로 표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IMC,4P전략 분석
  • What is the카페베네? 1. 들어가며2. 프랜차이즈의 정의 및 히스토리3. 카페베네 기업개요4. 시장상황분석5. 경쟁사분석1) 커피빈2) 스타벅스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6.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6-1.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6-2. STP 분석1)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6-4.카페베네 IMC전략1) 스타마케팅2) PPL전략3)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카페베네마케팅전략1. 카페베네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카페베네 현황(3) 경영철학2. 기업환경분석 (5 force model분석)3. 카페베네의 성공비결4. 카페베네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차별화 마케팅전략(2) 광고와 PPL전략(3) 서비스 전략(4) CRM (고객관계관리마케팅) 전략7. 마케팅 4P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Product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문제점과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2. 카페베네 기업소개3. STP분석SegmentationTark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5. 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mityThreat6. 카페베네 현 문제점1) 커피 맛 논란2) 직영매장 부족3) 광고.홍보 비용 과다 지출7. 앞으로의 전략 제안1) 커피 맛 개선2) 직영 매장 비율 증대3) 국가 별 차별화된 Promotion 전략 구사1. 카페베네 기업선정배경여러 악조건 속에서 급속도로 성장한 카페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문제점과 대책방안제안,나의견해
  • 카페베네 마케팅 Caffe bene 회사개요 커피시장분석 Caffe bene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 Caffe bene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소비자 타겟(3)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전략(4) 프로모션전략 Caffe bene 문제점과 대책방안(1) Caffe bene 문제점1) 마케팅 문제① 스타마케팅의 문제점② 인지도 부족③ 인지도에 비해 부족한 이용경험2) 매장관리 문제 ① 매장간의 격차가 심화② 위생문제 발생

  •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
  • #1. 커피정의 및 커피시장 현황#2. 스타벅스 마케팅전략#3.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번외.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차이점목차커피시장 현황스타벅스 마케팅전략카페베네 마케팅전략Caffe는 이탈리아어로 커피를 말하는데 아마도 커피가 유래된 에티오피아의 카파(Kaffa) 지방에서 따온 것일 것이라는 추측이다.압력을 주어서 (기체나 액체를) 짜내는 것을 의미라떼(latte)는 이탈리아어로 우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