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과 영상]SKT VS KTF 광고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SKT 와 KTF의 광고전략
Ⅱ. KTF 광고의 윤리적 측면
Ⅲ. SKT 광고의 윤리적 측면
- 본문내용
-
2009년 2월 KT와 KTF의 합병
SHOW 브랜드는 내버려둔 상태에서 QOOK을 출시
SHOW 마케팅 KTF가 3G시장에서 SKT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 할 수 있게 해줌
olleh의 도입 합병으로 新 경영패러다임 필요
> KT "Olleh"가 담고 있는 4가지 의미
역발상 경영 : 'hello' 역순. '역발상의 혁신적 사고’통한 서비스 제공
미래 경영 : '올來'. 즉 ‘미래가 온다’는 뜻. 새로운 가치를 의미.
소통 경영 : ‘올레’. '좋은 길, 작은 길'의 제주도 방언’.
집과 큰길을 연결하는 골목처럼 항상 고객과 소통.
“KT로 올래?” 의미.
고객감동경영 : ‘ole’. 환호와 탄성을 나타내는 감탄사.
KT와 만날 때마다 느끼게 되는 기쁨과 감동을 의미.
안드로이드 보이는 SKT가 오픈 소스인 ‘안드로이드 OS 마스코트’에
입체감을 살려 보완과 변형 과정을 거친 재창작품 이다.
팔에 관절을 만들어 굽힐 수 있게 함으로써 구글과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배 부분에 ‘T’로고를 새기기도 하였다.
그리고 이름도 ‘안드로이드 보이’라고 명명해 차별화 하였다.
팔에 있는 관절과 배에 새겨진 ‘SHOW’로고는
SKT의 안드로이드 보이를 연상하기에 충분하다.
광고 방영 하루 만에 표절시비에 휩싸이자 KTF는 이름을
‘안드로이1’로 바꿔 광고를 계속 방영하고 있다.
눈 가리고 아웅 이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치료 놀이의 원리를 설명하고 그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활동한 그 결과를 기술하시오
- 사회복지실천에서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권의 중요성00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의 내용을 요약, 정리하고 프로이트가 개인의 성격이 5년 이내에 결정된다고 주장한 결정론적 입장을 정리 후 학습자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조직행동론 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서술해 봅시다
- [청각장애아 교육] 보청기, 인공와우의 사용
- 산업심리학 이론 중 하나를 선택한 후 실사례에 접목시켜 적용방법, 효과 등을 서술하시오
- 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 치매 노인의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복지정책의 필요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