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패턴 분석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대상
2. 소비패턴분석
3. 소비패턴분석 결과
본문내용
소비자 집단 확인
여대생 27명 (중국 여자 유학생 9명 포함)

자료 수집 방법
5월 20일 ~ 6월 2일 (총 14일간) 27명이 자신의 소비지출 현황을 직접 기록
우리나라 여대생들의 2주간 평균 지출금액은 약 222,500원인 반면
중국 여자 유학생들의 2주간 평균 지출금액은 약 567,280원으로 많은 차이를 보임
(통합 평균은 337,400원)

∵국제전화로 인한 비싼 휴대폰요금
∵관리비, 생활용품, 통신비를 사비로 해결
∵한국 학생들의 경우 부모님카드 이용
2주간 자취생들이 몇 천원~1만원 대의 교통비를 지출한 반면 통학생들은 평균3~5, 7만원대의 교통비 지출

테이크아웃 커피 소비율 1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개념과 특징,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성격과 분석방법,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소비패턴, 패션,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광고, 마케팅전략,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인터넷
  •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개념과 특징,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성격과 분석방법,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소비패턴, 패션,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광고, 마케팅전략,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인터넷, 의약품 분석Ⅰ. 개요Ⅱ.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개념Ⅲ.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특징Ⅳ.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성격Ⅴ.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의 분석방법Ⅵ.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과 소비패턴Ⅶ. 라이프스타일(생활양식)

  • 노인소비자와실버산업,실버산업,액티브시니어소비패턴,액티브시니어의소비행동분석
  • Consumer Behavior: Silver Market목차노인 소비자와 실버 산업액티브 시니어의 소비 패턴액티브 시니어의 의류 소비 행동 분석결론 및 시사점노인 소비자와 실버 산업노인 소비자와 실버 산업실버 세대의 정의65세 이상의 노인들 가운데, 경제력이 있고 은퇴한 이후 독립적인 생활을 영위하고 있는 세대노인인구 비중 1980 3.8 1990 5.1 2000 7.2 2018 14 2020 15.62026 212050 38.2 노인 소비자와 실버 산업고령화 사회고령 사회초고령 사회노인인구 비중은 지

  • [행정계량분석] 행정학과 학생들의 소비행태 분석
  • 2005. 3. 28행정학과 학생들의소비성향 분석조 사 목 적* 순 서ⅠⅣⅡⅢ연 구 설 계조 사 결 과결 론1. 연구주제2. 연구목적 * Ⅰ. 조사목적* 조사목적* 1광운대 학생들의 소비 행태연구주제광운대 행정학과 학생들의 소비 패턴 파악 및 분석 연구목적* 1. 연구모형2. 가설설정 * Ⅱ. 연구설계* 조사방법2연구모형인구학적특징소비 고려 요소소비 방식소비 패턴* 조사방법* 21. 인구학적 특성(성별, 학년, 나이, 주거지 등)에 따라

  •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
  •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대학생 소비패턴목차문제제기소비패턴 분석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패턴남녀 간 소비패턴 변화 차이결론대학생 등록금 부담01> 문제 제기 l 소비패턴 분석 |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 남녀 간 소비패턴 변화 차이 | 결론대학생 등록금 부담01꿈에 그리던 대학 입학, 그러나 > 문제 제기 l 소비패턴 분석 | 등록금 부담 여부에 따른 소비 패턴 | 남녀 간 소비패턴 변화 차이 | 결론대학 학비 올해도 올랐

  • [요약및비평]대한민국 소비트렌드-국내시장 전반적 분석
  • 소비자에게는 후불결제라는 편리함 때문에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인구 지도가 바뀌는 것도 소비코드를 유추하는데 도움이 크다. 편의점에서 삼각 김밥이 히트한 이면에 싱글족의 확산으로 보는 시각과 함께 영화 로 방영되리 만큼 그 부류에 맞는 구매패턴에 변화가 일듯하다. 국내의 독신 가구는 2000년을 기준으로 222만 4천 가구에 이른다. ‘95년에 비해 35.4%가 늘어났으며 이는 만혼풍조, 원룸등 주거형태의 변화를 가져왔으며 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