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연구방법론] 대학생 내 소집단 사이의 배타성에 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경험적 배경
1)연구목적과 의의
2. 연구방법론
1)연구주제
2)연구대상 및 분석 방법
① 심층면접
② 설문조사
3. 설문 분석 결과
1)표본속성
2)설문분석
연구주제 분석결과
4. 심층인터뷰 분석 결과 및 시사점
Ⅲ.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① Survey
설문 일시 : 2010년 5월 12일 ~ 2009년 5월 20일(8일간)
설문 장소 : 학부 전공수업 강의실, 학부 학생회실, 월계축전 학부 주점,
연구모집단 : 2010년 1학기 미디어 영상학부 재학생(휴학생 제외)
표집 방식 : 비 확률 표집 – 가용 표집(Avaliable sampling)
예상 표본 : 150명 이상
② In-Depth Interview
면접 일시 : 2010년 5월 25일 ~ 2009년 5월 27일
면접 장소 : 미디어솔루션, 한울관 빈 강의실
면접 표본 : 08학번 이상/이하 남성그룹,여성그룹,혼성그룹 대표 3명(총 6명)
면접 방식 : 1시간 내외 , 레코딩 (조사자 : 김지섭,김지원,박상은)
집단 구성원 수
집단 명칭 유무 – 명칭이 집단에 끼치는 영향
집단 형성 계기
집단 구성원의 변동 여부와 집단 내 반응
집단내의 분열 혹은 불만 사항
집단의 미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