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소개
2. 대상국 소개
3. 진출국 소개
4. 제품 소개
5. 4P
6. 재무
- 본문내용
-
인도 헬멧 시장 가격대
저가 · 저품질 제품이 시장을 대부분 점유
저가 · 저품질 제품군 – 값싼 중국제 헬멧 진출
Yamaha, Honda 등 고급 오토바이업체들 진출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 전환
→ 최근에 기술력과 품질 중심 헬멧시장 형성
기술력과 품질, 디자인을 겸비한
중고 가격대의 제품판매전략
생계수단인 저가 오토바이
고성능의 오토바이의 시장규모가 확대
→ 단순기능형의 헬멧과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헬멧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젊은 층을 겨냥한 디자인 어필
현지 오토바이 제조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크리켓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크리켓에 쓰이는 helmet 공급
→ 기업 인지도 향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