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국내 오토바이 헬멧 사업계획서 및 해외(인도)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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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소개
2. 대상국 소개
3. 진출국 소개
4. 제품 소개
5. 4P
6. 재무
본문내용
인도 헬멧 시장 가격대
저가 · 저품질 제품이 시장을 대부분 점유
저가 · 저품질 제품군 – 값싼 중국제 헬멧 진출
Yamaha, Honda 등 고급 오토바이업체들 진출
운전자들의 안전 의식 전환
→ 최근에 기술력과 품질 중심 헬멧시장 형성
기술력과 품질, 디자인을 겸비한
중고 가격대의 제품판매전략

생계수단인 저가 오토바이
고성능의 오토바이의 시장규모가 확대
→ 단순기능형의 헬멧과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헬멧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
젊은 층을 겨냥한 디자인 어필
현지 오토바이 제조업체와의 공동 프로모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인지도 상승

인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크리켓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크리켓에 쓰이는 helmet 공급
→ 기업 인지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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