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론] 유통업의 서비스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유통업의 정의
2. 유통업서비스가 중요한 이유
Ⅱ. 본 론
1. 고객만족도 조사
2. 서비스품질경영사례
2-1. 신세계백화점
2-2. 홈플러스
2-3. 인터파크
2-4. 현대홈쇼핑
Ⅲ. 결 론
- 본문내용
-
가격대비성능과
서비스 수준을
포함한
종합적인 경쟁
서비스는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에 있어서 완벽한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지 못한 대부분의 기업이나 자영업자 모두에게 반드시 필요한
경쟁요소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사람의 의지와 노력, 교육만으로 가능
최저가격 2배보상
계산착오 보상제
품질만족제
배달책임제
이사서비스
프리미엄서비스 ‘하트박스’
아이폰전용코드 마련
당일 퀵 배송서비스
문화컨텐츠몰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타벅스 마케팅 PPT ( 성공비결 /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4P,STP,SWOT분석 / 새로운전략 수립)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GS25 마케팅전략 분석 및 편의점시장 현황분석과 GS25 향후전략방향 3가지 제시
- GS25 마케팅 4P,SWOT,STP분석 및 코로나 이후 편의점산업 현황분석 및 GS25 향후전략 제시 - GS25 마케팅 연구
- 일본 이자카야 점포 `토리키조쿠` 한국 진출 분석
- [고객관리] 현대자동차 CRM시스템에 관한 사례 연구
- 공정거래법 상 부당지원행위 금지에 관한 소고
- [경제법] 공정거래법(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사례)
- 서브웨이 SUBWAY 성공전략과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 제시
- [경영전략] LG-Philips(LG필립스) LCD전략적 제휴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