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커피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요 약 문
Ⅱ.서 론
Ⅲ. 본 론
1.마케팅 믹스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2.상황분석
(1)외부환경 분석
(2)내부환경 분석
3.SWOT 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4.STP 분석
(1)시장세분화
(2)표적시장 선정
(3)포지셔닝
5.성공전략
Ⅳ.결 론
1.개선방안
2.시사점
Ⅴ.부 록
1.감상문
2.표 ⁃ 통계수치
3.참고문헌 ⁃ 사이트
- 본문내용
-
Ⅱ. 서 론
1. 다빈치 커피 소개
1) 경영이념 : 감동과 인연을 바탕으로 사람에 충실한 신감각 경영
2) 기업목표
* 하나, 최고급 커피를!
* 둘, 언제어디서나!
* 셋, 저렴한 가격으로!
* 넷, 그 누구에게나!
* 다섯, 최상의 서비스로!
⟹ 다빈치 커피의 대중화를 완성한다!!
3) 경영목표
① “Renewal of davinci"
* 어제의 경영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매일 새로운 경영을 창출한다.
*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다빈치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는다.
② “Best quality of davinci"
* 다년간의 연구와 노하우로 탄생된 다빈치
* 세계 최고의 맛을 실현하기 위한 지속적인 품질개발, 로스팅에서 판매가지 10일을 넘지 않는 최단 원두 공급 시스템(신선도 보장)
③ "Knowledge - Intensive"
* 신감각 경영마인드로 가맹점은 물론 아르바이트, 고객의 의견을 항상 수렴, 원두 로스팅 전문과 경영 전문 체계로 확실하고 체계적인 회사의 운영 상권에 따라 융통성을 부여하는 맞춤식 경영
* 최고의 맛 뿐 아니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가맹점 교육
.
.
Ⅲ. 본 론
1. 마케팅 믹스
(1) Product
1) 원두의 신선함 유지
- 다빈치 커피는 주력상품이 커피인 만큼 커피의 기초가 되는 원두에 대한관리를 엄격하게 하고 있다 . 일반적으로 커피는 로스팅 후 일정기간 동안은 맛과 향이 좋지만, 그 후에는 서서히 산패가 시작되면서 맛과 향이 떨어지게 된다. 다빈치는 강한 맛과 향을 내기위해 신선한 원두의 유통기한을 10일로 엄격하게 제한하고 있다 . 직영공장이 있어 매장의 사용량에 맞게 원두를 로스팅하여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언제든지 신선한 원두로 만든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게 한다.
- 참고문헌
-
출 처 : http://www.edavinci.co.kr/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9090709185115966&outlink=1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01995058&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pjy1***
(2012.03.29 00:55:54)
회원 추천자료
- 다빈치 커피 마케팅 다빈치 커피 경영전략사례 다빈치 커피매장영업 다빈치 커피느낀점 다빈치 커피마케팅사례 다빈치 커피 커피시장
- [외식업]외식업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점(맥도날드), 외식업 프랜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식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다빈치커피), 외식업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전문점(하겐다즈) 분석
- [커피][커피전문점][커피 기원][커피 발전][커피 재배][던킨도너츠][스타벅스][다빈치커피]커피의 기원, 커피의 발전, 커피의 재배, 커피전문점 던킨도너츠,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커피전문점 다빈치커피 분석
- 화장품전문점(소망화장품), 아이스크림전문점(베스킨라빈스31),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백화점(현대백화점), 패밀리레스토랑(TGI FRiDAY`S), 커피전문점(다빈치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 할인점(이마트)
- 다빈치 커피의 국제촉진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