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활동에서 고려할 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마케팅의 정의 & 중요성 & 적용범위
2.본론
외국인 상대 마케팅활동 시
고려할사항.
4p – 제품측면
가격측면
유통측면
촉진 측면
3.결론
주제에 대한 생각
- 본문내용
-
● 한국을 방문해서 쇼핑을 한 후, 제품 불량 및 환불 요청
등의 문제점
● 삼성의 경우 해외 여러 나라에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자 사제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자사제품의 경우 A/S를 책임 지고 있다.
● 글로벌 경제적 환경을 고려
● 국가 소득수준을 고려
● 내국인과 같은 가격을 책정 해도 무방
●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활동에 있어서 유
통 측면으로 점포의 위치 를 어디에 둘것인가 고려해야함
●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세계적으로
알려짐
● 우리나라 관광명소인 해운대 근
처에 입점하여 외국인들의 접근
성이 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