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활동에서 고려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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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마케팅의 정의 & 중요성 & 적용범위
2.본론

외국인 상대 마케팅활동 시
고려할사항.
4p – 제품측면
가격측면
유통측면
촉진 측면


3.결론
주제에 대한 생각
본문내용
● 한국을 방문해서 쇼핑을 한 후, 제품 불량 및 환불 요청
등의 문제점
● 삼성의 경우 해외 여러 나라에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자 사제품을 판매하기도 하고 자사제품의 경우 A/S를 책임 지고 있다.


● 글로벌 경제적 환경을 고려


● 국가 소득수준을 고려


● 내국인과 같은 가격을 책정 해도 무방

● 외국인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활동에 있어서 유

통 측면으로 점포의 위치 를 어디에 둘것인가 고려해야함




●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 아시아 최대 규모로 세계적으로

알려짐

● 우리나라 관광명소인 해운대 근

처에 입점하여 외국인들의 접근

성이 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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