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아웃백의 계절한정메뉴 효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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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주제선정이유
2.가설
3.설문지
4.설문지 변경 과정
5.설문 결과
6.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한정메뉴에 치우친 광고와 마케팅은 전체적인 브랜드 이미지에는 긍정적인 효과를 끼치진 못할 것이다.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① 남자 ② 여자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① 15~19세 ② 20세~24세 ③ 25~29세 ④ 30~35세 ⑤ 35세 이상

3. 귀하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3-1 귀하의 월평균 수입은 어느 정도 입니까?
① 50만원 미만 ② 50만원~100만원미만 ③ 100만원~200만원미만
④ 200만원~300만원 미만 ⑤ 300만원~400만원 미만

4. 패밀리 레스토랑에 연평균 얼마나 자주 가십니까?

0회 5회 10회 15회 20회 25회 이상

5. 패밀리레스토랑에 주로 누구와 함께 가십니까?
① 가족 ② 연인 ③ 이성친구 ④ 동성친구 ⑤ 혼성친구
⑦ 회사동료 ⑧ 나 혼자 ⑨ 기타

6. 아웃백에서 계절마다 한정메뉴가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① 알고 있다. ② 모른다.

6-1. 알고 있다면 어떤 매체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까?
① TV광고 ② 신문·잡지 광고 ③ 인터넷 광고 ④ 지인을 통해 ⑤ 기타

7. 보통 아웃백 방문 시 주문하는 메뉴는 무엇입니까?
① 한정메뉴세트 ② 기존메뉴 ③ 한정메뉴세트와 기존메뉴

8. 테이블에 앉고 제일 먼저 테이블에 깔려 있는 계절한정메뉴를 설명하는 종이 시트를 보고 계절한정메뉴를 주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예 ② 아니오

9. 아웃백의 계절한정메뉴를 맛보기 위해 아웃백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① 있다. ② 없다.

9-1. 계절한정메뉴를 이용해 본적이 없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① 새로운 메뉴에 대한 위험부담이 커서
② 고가격이기 때문에 ③ 호감이 가지 않아서
④ 한정메뉴가 있는지 몰라서 ⑤ 기타 (이유 :      )

9-2. 계절한정메뉴를 이용해 본적이 있다면, 기존의 아웃백의 메뉴 대비 만족도가 어떠하였습니까?

매우불만족 불만족 보통 만족 매우만족

9-3.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0. 향후 아웃백에 방문하게 되면 계절한정메뉴를 주문할 의향이 있습니까?
① 있다 ② 없다 ③ 잘 모르겠다.

11. 계절한정메뉴로 인하여, 아웃백의 호감도에 어떤 영향을 끼쳤습니까?
매우 부정적 부정적 보통 긍정적 매우 긍정적

11-1.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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