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웨딩보험 상품개발 Hi-Wedding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1. 웨딩보험의 필요성
2. 금융상품 현황
3. Hi-W 상품 구성
4. 마케팅 전략
5. 기대효과
Outro
- 본문내용
-
1. 웨딩 보험의 필요성
가. 현행 보장의 한계 및 고객의 Needs
서비스 보증제
시행 업체 및 보장범위의 한계, 완전치 않은 서비스 보증
업체의 배상책임보험
수동적 보상, 고객을 약자에 위치에 놓이게 함
‘웨딩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대부분의 리스크를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이 있다면 가입하겠는가’등의 웨딩보험 관련 설문 조사 실시
대다수의 응답자들의 긍정 이상의 반응(3.63점/5점 만점)
6만원 정도의 1회성 보험료라면 기꺼이 가입할 의사가 있음 (77.6%)
고객의 니즈에 미치지 못하는 현행 보장 &
웨딩 보험의 필요성 인식
나. 해외 보험시장 현황 - England
英 1988년 세계 최고 웨딩 보험 상품 개발 (출처: Telegraph)
평균 결혼 비용 03년 £14,600 대비
08년도 £20,600로 70% 증가
(출처: You and Your Wedding Magazine)
영국 內 결혼뿐만 아니라 해외 및 기업 고객 등
다양한 대상의 전문 웨딩 보험사도 존재 (출처: The Equine and Livestock Insurance Co. Ltd)
4. 마케팅 전략(2) – Marketing Mix
1. 웨딩 시 발생 가능한 위험 보장
2. 인터넷, 전화 등 간편한
가입절차로 시간 절약
1. 소멸성, 이벤트보험의
부담 없는 보험료
2. 선택형 담보구성 통해
다양한 가격정책 가능
1. 자사 홈페이지 활용
2. 웨딩보험 전문
웹페이지 및 웨딩전문
1. 대형 웨딩 커뮤니티 등
신뢰도 높은 온라인 매체
통한 구전효과
2. 웨딩 업체와 제휴
3. 웨딩시즌을 겨냥한 집중 홍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