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고객니즈찾기(2001아울렛, 2ME, 더카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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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유통 : 2001아울렛(철산,중계점)
2. 패션 : 2ME
3. 식품 : 더 카페
본문내용
# 식품 : 더 카페
예상질문
아메리카노 맛의 문제는 원가를 낮추다 보니 생긴 문제점 아닌가요?
NO, 아닙니다!
더카페의 생두는 프리미엄급으로 수입하고 국내업체에서 로스팅을 한다.

로스팅 업체인 “누리”와 전화연결을 시도
→“원두는 프리미엄급을 사용하고 있으며
맛은 고객의 기호에 따라 다르게 느낄 수 있다.
더카페의 아메리카노는 단맛과 신맛이 강한 여성스러운 커피이다.”


자재원가의 비율은 20%정도로
타브랜드와 유사하다 (타브랜드 원가표 첨부)▶

적용도구
고객관찰 형식지(더 카페)
발견한 기회
■ “더카페”의 핵심역량은 아메리카노의 가격이다.
- “아메리카노가 1000원이예요? 싸다!”

현장 피드백
■ 아메리카노가 1000원인 점은 기타 커피브랜드와 차별화된다.
But 이를 알리지 못하고 있다
- (더카페 앞 배너사진첨부)

시스템화 한 것/할 것
■ 아메리카노의 가격을 강조한 POP를 매장 앞에 설치한다.
- 미끼상품으로 고객을 매장으로 유도하고 이로인해 매장내의 기타상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관심으로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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