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쳐기업창업]전력선통신과 LED를 이용한 최적대피로 안내 시스템개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 사 말 씀 및 사 업 목 표
2.인 원 현 황
3.사 업 설 명
4. 시 장 성
5.마 케 팅
6.자 금 조 달 구 성



본문내용
전력선통신과 LED를 이용한
최적대피로 안내 시스템


전력선통신 (PLC : Power Line Communication) :

전력선(상용 220V)의 전원파형(60Hz)에 통신신호(디지털정보)를
실어서 전송하는 통신방식.


부산 영도 상하이 노래주점 사고현장 (2009.1.14)

1.화재 발생시에도 인식 가능한 비상탈출구 유도등
( 유독가스로 가득 찬 실내에서 의 대피요령 설명 필요.)

2.화재에도 안전한 전력&통신 시스템
(전력선통신을 이용하므로 주 전원선만 안전하면 비상 시스템은 작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창업][벤처][창업][사업화][조직구성][자금지원]벤처창업의 사업화, 벤처창업의 성공조건, 벤처창업의 절차, 벤처창업의 조직구성, 벤처창업의 자금지원, 벤처창업의 아이템선정, 벤처창업의 실험실공장 분석
  • 창업자금 조달1) 중소기업창업투자회사2) 신기술사업금융회사4. 중소기업 전용공단 및 아파트형 공장에 입주시 분양대금 저리 지원1) 지원대상2) 취급기관3) 지원범위4) 융자조건5. 3개 이상 중소기업이 공동으로 공장 등을 설립하는 경우 시설자금 저리지원1) 지원대상2) 취급기관3) 지원범위Ⅶ. 벤처창업의 아이템선정1. 소프트웨어 산업2. 정보통신 서비스산업3. 다품종소량생산산업4. 연구개발산업5. 기타산업분야Ⅷ. 벤처창업의 실험실공

  • [전략경영] LG텔레콤 경영전략
  • 통신 선도기반기술 개발 지원- 정보통신산업 발전 및 시장 창출의 기반이 되는 전략분야 핵심기술의 중점개발 지원*벤처기업육성정책-정보통신벤처기업 창업지원-정보통신 중소벤처기업 투자자금 공급 확대*상호접속 원활을 위한 각종기기, S/W, 통신시스템의 표준화 추진*인터넷 전자상거래 활성화-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법제도 정비, 기술개발 및 표준화, 세제자금지원, 통신망의 고속고도화 등을 연계한 종합적인 시책 추진(계속사업

  • 시티투어 버스 사업 계획서
  • 안내 정보 제공광역교통 현황 운영 최적화 전략가격(Price) 전략유통(Place) 전략촉진(Promotion) 전략운영 조직 체계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를 정례화전문 인력 육성 및 공급 방안운행사원 친절도 교육 실시 및 프로그램 개발난폭운전 방지방안 구축무사고 안전운행 시 인센티브 제공추정손익계산서위험 관리 – Risk 분석 및 대응 방안사업 성장 전략 – 중장기 Big Picture3사업 배경회사 개요회사개요Global City-Sea Tour Leader 기 업 명 : 시티씨투어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딩의 닉스(Nix)1) 제품전략 (yuppie 족을 잡아라 - NIX의 탄생)(1) 디자인과 개발(2) Branding(3) Packaging(4) Life Cycle(5) NIX 제품의 심리적 속성 - 고급화2) 가격전략 (우리는 고급화로 간다)3) 유통전략 (상권을 보호하라)4) 광고전략 (광고는 After Service 다)5) Promotion 전략의 실례(1) Package (2) 사은품(3) Display(4) advertising(5) 기타 sales promotion 및 소비자의 반응19. 가을대추1)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창업과 성장2) 사업전략3) 유통관리4) 광고5) 브랜드 관리6)브랜드 개발18. 태승 트레이딩의 닉스(Nix)1) 제품전략 (yuppie 족을 잡아라 - NIX의 탄생)(1) 디자인과 개발(2) Branding(3) Packaging(4) Life Cycle(5) NIX 제품의 심리적 속성 - 고급화2) 가격전략 (우리는 고급화로 간다)3) 유통전략 (상권을 보호하라)4) 광고전략 (광고는 After Service 다)5) Promotion 전략의 실례(1) Package (2) 사은품(3) Display(4) advertising(5) 기타 sales promotion 및 소비자의 반응19. 가을대추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