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 vs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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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저가 화장품 소개

2.THE FACE SHOP
- 기업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차별화 전략

3.SKIN FOOD
- 기업소개
- STP분석
- SWOT분석
- 4P분석
- 차별화 전략

4.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소개
미주산업 주식회사 → 한국 마리코스 화장품㈜ → 2003년 ㈜더페이스샵

경영이념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더페이스샵

경영 비전 3가지

Naturalism - 자연을 담은 제품을 만듬

Variety -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준비

Value -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저가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추구하는 더페이스샵
화장품업체의 시장점유율 , 매출액 1위 기업 “더페이스샵”
.
.
.
차별화 전략
CF에 한류스타를 내세움으로써,
해외고객 targeting하는 전략 세움

OEM업체를 통한 대량생산을 하여 품질에 비해
낮은 가격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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