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어 공교육 만족도 spss 마케팅 조사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22 / 2019.12.24
- 3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 조사론 과목 때 설문지에서부터 spss까지 돌리면서 작성한 과제 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문제 제기
2. 조사의 필요성
3. 조사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1. 조사 대상자와 표본
2. 표집 방법
3. 자료 수집 방법
Ⅴ. 분석
Ⅵ. 결론
참고: 설문지
- 본문내용
-
1. 문제 제기
현 영어 공교육에 있어서 문제 제기를 하고 싶은 부분은 대학 입학을 위한 입시 공부 부분이다. 고등학교 때 학생들은 많은 시간을 영어에 할애하게 되고 그만큼 실력도 늘어야 하는 것이 정상이다. 하지만 수능 유형이라는 틀에 박힌 영어를 공부하고 익숙하게 함으로써 그런 유형에만 특화될 뿐 다른 유형 즉, 회화나 시 소설 같은 유형을 접할 때는 대응을 못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들이 영어를 소홀히 했는가? 영어를 열심히 하고 수능 점수가 잘 나오는 학생들도 이러한 모습을 띄게 되는 것이다. 수능 영어라는 틀 안에서만 잘하는 우물 안 개구리가 되어버리는 것이다. 나중에 대학을 들어가도 나름 고등학교 때 영어 잘 했다고는 하지만 영어 사용에 적응을 못하고 좌절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다. 열린 영어 교육의 필요성 또한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특별한 틀이 없는 한 객관적인 영어 수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딜레마적인 문제로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