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사의 Sonic-Cruiser 소닉 크루쳐 개발계획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1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Boeing 소개
Ⅱ Sonic Cruiser 개발 배경
Ⅲ Sonic Cruiser에 대한 시장 반응
Ⅳ 시장반응 변화의 원인
Ⅴ 보잉의 대응
Ⅵ 연습문제 풀이
본문내용
2. 초고속기에 대한 항공사들의 수요 : 항공시간 단축
(콩코드의 단점 보완)
3. 보잉사의 신기술에 대한 도전 정신



* 세계 경제의 중심지
* 꾸준한 경제성장률과
* 활발한 소비심리
* 항공 수요 회복 중
* 주요도시 : 뉴욕, LA


* 지하자원의 보고, 고유가 수혜
* 향후 10년간 3,000조 이상
개발 사업 추진
* 세계 글로벌 기업 러쉬 중
* 주요도시 : 두바이


*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 지역
* 중국을 위시로 활발한
경제 성장
* 세계 글로벌 기업의 격전지
* 주요도시 : 상하이,도쿄,서울


GDP, 구매력, 국제 도시 수, 기존 항공 노선을 기준으로 주요 4권역 분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텐츠산업] 컨텐츠 시장의 현황과 정부 디지털컨텐츠 인력양성 및 컨텐츠 산업의 발전 방향 분석(웨더뉴스, 다담디자인 성공 사례)
  • 소닉(Amoisonic)의 A8이라는 핸드폰의 디자인을 개발하기도 하였다. 이 제품의 경우 중국에서 디자인에 대한 반응이 매우 긍정적이었으며 다담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 중국인의 취향에 맞는 고급 모델의 핸드폰을 디자인하여 A8 핸드폰의 인기를 절정에 이르게 하였고, 2년전까지 AV전문업체였던 아모이소닉을 중국에서 주도적인 단말기 제조업체로 성장시키는 원동력을 제공하였다. 3. 해외시장 진출 전략1) 홈페이지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현

  • [마케팅원론] 나이키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전략나이키는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의 이미지를 관리하는 기업이다. 예컨대 중국과 베트남 등지에서 2∼3달러에 생산된 신발을 세계 각국의 소비자가 살 때는 150∼20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나이키의 기업 이미지와 기술 개발에 대한 대가라고도 볼 수 있겠다. 나이키는 소비자가 물질 자체가 아닌 테마와 메시지를 구입하려 한다는 사실에 주목한다. 상품 하나에도 메시지를 담고, 광고는 그 상품의 매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

  • 닌텐도 wii 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은 인지면으로는 충분히 알려져 있기 때문에, 행동으로까지 이끌 수 있는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 바쁘신데 이렇게 설문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설문은 경영학과 마케팅원론 수업에 이용되며, 닌텐도 wii의 현 시장상황과 소비자 분석에 대한 기초 자료입니다. 귀하의 응답 내용은 모두 익명으로 처리되며 학술 연구의 목적으로만 사용됨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성의 있고, 솔직한 답변은 연구에 소

  • [국제마케팅]레인콤 아이리버의 해외진출 전략
  • 계획입니다. 그래서 한국, 미국, 중국 뿐만 아니라 일본과 유럽의 해외법인을 통해 적극적이고 현지에 맞는 마케팅을 실시할 것입니다.” (6)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통한 세계화07 SWOT 분석회사소개회사구조진출현황성공전략SWOT 분석STP 분석개선점역사 4P문제점/장단점광고i-river Analysis 설립자162005 i-river Analysis2. SWOT 분석 (1) STRENGTH- 기술력 - 아이리버라는 브랜드 (2) WEAKNESS 타 회사의 제품에 비해 높은 가격 (3) OPPORTUNIT

  • 주 레인콤의 아이리버 CEO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소개 아이리버 기업의 역사사업
  • 개발 완료 및 출하2001년01월 레인콤 전자 통신연구소 설립11월 미국 현지 법인 i-river America설립벤처기업대상 수상(중소기업진흥공단)2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대한무역협회)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 플레이어 SlimX 개발MP3 CD 플레이어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2002년06월 세계 최초로 Dataplay Disc를 재생하는 뮤직플레이어 Idp-100개발 및 출시09월 MP3 플레이어 iFP-100 Series 출시12월 전자신문 2002년 우수마케팅수상 한국디자인협회 Korea Design Award 200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