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처음처럼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SWOT분석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
THANK YOU

본문내용
모델 변천사

1대 처음처럼 모델 - 이영아
'인간은 태어날 때는 알칼리였다.'
섹시한 이미지와 순수한 매력을 어필이하는 이중적인 콘셉트로 소비자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이영아가 처음처럼 제 1대 모델이다.


처음처럼 릴레이 첫 번째 모델
-허영만 화백
허 화백의 이미지가 국내 소주 시장의 판도를 바꾼 ‘처음처럼’과 잘 맞아 떨어진다는 점에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한다. 이 포스터를 찍고 출연료 전액을 노숙자에게 기부했다는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진다.


처음처럼 릴레이 두 번째 모델
- 류승완 감독
한국 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 감독으로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모델로 선정 됐다고 한다. 처음처럼 모델료를 무료진료 병원에 전액 기부했다고 한다.


처음처럼 릴레이 세 번째 모델 - 김윤아
 
'세상을 바꾼 소주'라는 제품의 이미지와 걸맞은 모델을 골라오다 김윤아를 전격 낙점했다고 한다.


2대 처음처럼 모델- 구혜선
'부드러운 소주'라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하기 위해 구혜선 특유의 부드럽고 신선한 이미지를 '처음처럼'과 연결 했다고 한다.

3대 처음처럼 모델 - 이효리
이효리의 건강한 섹시미는 '흔들어라!! 부드러워진다!' 라는 처음처럼의 콘셉트와 딱 맞는 모델이다.


Opportunity
중독성있는 CM송과 현 광고 모델 이효리로 인해 높아진 인지도


“흔들고~ 쪼개고~ 넘기고~” 라는 반복되는 문구와 중독성있는 멜로디의 CM송과 현 “처음처럼” 모델인 이효리로 인하여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급상승


소비자들의 순한 소주로의 선호도 변화


참이슬 후레쉬가 기존 19.8도에서 19.5도로 0.3도를 낮추고 그것도 모자라 참이슬 J가 18.5도로 출시되었으며 이것에 경쟁하듯 처음처럼 쿨이 16.8도로 출시되었다.
이처럼 소주 시장은 점점 저도수화 되가는 추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광고 소비자와 통하였는가 -프로페셔널을 위한 광고십계
  • 광고전략 플래닝에 있어, 아마추어와 프로의 차이라고 한다면 역시 실제 집행상황을 고려하느냐 그렇지 않느냐일 것이다. 광고 관련 강의에서 학생들로부터 과제로 받았던 기획서와 이전에 여러 인턴과 병역특례로 광고 기획 업무를 해볼 기회가 있었는데 그 때 본인의 사부였던 분에게 자주 듣던 직장상사의 말이 생각 난다. 어느 날, 내게 상사가 이렇게 말했다.‘직장에서 실제 집행된 기획서를 비교해 보면, 가끔 실무자보다 뛰어난 학생의 기획서

  • [광고학] 삼성 케녹스의 광고 문제점 발견 및 발전적 기획
  • 광고도 이와 같다. 자칫 광고의 ‘크리에이티브’의 달콤한 부분만 보아 자료조사나 과학적 근거에 대해 간과하기 쉬우나 광고는 분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성적이고 과학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기획되는 것이다. 광고기획을 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작업이 바로 광고조사이다. 첫 번째 자료조사가 정확하지 않으면 기획서의 방향이 처음부터 어긋나 버리게 되는 것이다. 우리는 삼성 케녹스의 광고 문제점 발견 및 발전적인 방향을 기획 하

  • 영화 마케팅 AE 자기소개서
  • 광고 홍보학을 공부하며 좀 더 실무적인 경험을 쌓기 위해 광고동아리에서 직접 광고를 기획, 제작하고 공모전이나 경쟁PT에 참여하며 광고/마케팅을 심도 있게 공부해왔습니다. 브랜드마케팅, FGI, 광고영업, 프로모션 및 PR, 광고 ideation 등 이론적인 수준에서 머무는 광고마케팅 공부가 아닌 실제 마케팅 업무와 좀 더 가까운 경험을 쌓으며 비지니스 마인드를 키워왔습니다. 또한 실제로 LGAD/ HITE 산학협력 프로젝트에 참가해서 기획서작성, 프로모션 제

  • CAMERA(카메라) 글로벌 경영
  • 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서는 오리콤이 처음으로 소개The Brief 모델의 개발 목적은 실질적 광고물 제작 이전에 기획서 양식에 따라 직원을 교육하고, 광고 제작시 필요한 필수 항목들을 관련부서 상호간 합의하고 나아가 광고주와 합의를 도출하는 것이 목적89광고 전략 모델들 가운데서 가장 명료하며 압축된 내용을 담고 있는 광고 전략 기획서 위주의 모델 - 국내에

  • [광고전략] 하이주 광고기획서
  • 하이주 광고 기획서목차1.사전조사 - 시장조사2.상황분석 - 3C분석STP분석광고활동분석3.문제와 기회분석 - SWOT분석하이주의 기회4.목표설정 - 우리의 목표5.전략수립 – 인식의 사다리 6.전술 – 크리에이티브전략홍보방안사전조사(시장조사)주류업계특징1.도수가 낮아지고 있다-진로(참이슬 25% -> 23%)2.여성타겟 광고가 많아지고 있다-하이트(고소영), OB, 카스3. 맛을 중시하고 있다-과즙주(하이주)4. 건강을 중시하고 있다-전통주(백세주)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