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커피의 유통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커피란 무엇인가?
로스팅이란?
커피의 원산지
커피 가공 식품의 유통구조
프랜차이즈 매장의 커피
생두 및 원두 포장 제품의 유통경로
개인 커피 전문점의 유통 경로
결론
본문내용
스타벅스의 사례.


26개국에서 직접 계약 거래로 수입.


원산지에서 로스팅까지 거친다.
(스타벅스 커피 거래소)


직접 구매보다는 유통업체를 거친다는 것이 스타벅스와의 차이

가정용 커피메이커, 에스프레소 기계의 확산으로 시장 확대


생두를 수입하여 로스팅하여 팔거나, 생두 그대로의 상태로 판매


대부분 자체 공장 및 커피전문점을 동시에 운영, 유통도 겸하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커피의 여러가지 유통구조에 간략하게 잘 정리 했네요~~
  • milgar***
    (2011.05.06 22:47:45)
회원 추천자료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분석및 네슬레 한국시장 부진원인분석과 네슬레의 한국시장공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유통하기 시작했고, 1987년에는 네슬레사가 전액 투자한 한국 네슬레가 설립되었다.네슬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파워를 앞세워 철저한 위기관리 시스템을 갖췄다. 식품 회사는 한 번의 위기가 돌이킬 수 없는 치명타로 작용할 수가 있다. 2004년 이른바 ‘만두 파동 때문에 한동안 만두 시장이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다. 지난해 중국 멜라민 파동도 전 식품 업계를 흔들었다. 특히 커피에 멜라민이 들어 있다는 소문과 함께 네슬레도 타격을 입었다. 하지

  • [마케팅 원론] 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하겐다즈 비교분석)
  • 부족Ⅳ. 本-3 베스킨 라빈스의 향후 마케팅 전략 (6조의 ideas)향후 마케팅전략 전략1) 새로운 유통채널 확보2) 커피 메뉴 판매3) 차별화된 고객관리4) 아이스크림 이동 판매 서비스 실시Ⅴ. 本-4 하겐다즈 vs 베스킨 라빈스1. 베스킨 라빈스와 하겐다즈의 S.W.O.T분석1) 베스킨 라빈스의 S.W.O.T 분석2) 하겐다즈의 S.W.O.T 분석2. 베스킨 라빈스와 하겐다즈의 마케팅 비교3. 베스킨 라빈스의 경쟁우위를 통한 마케팅 전략Ⅵ. 結1. 결론 2. 참고 문헌

  • 중국인의 성향과 중국시장의 특성 중국인 성향 중국 사회주의 영향 중국시장 특성
  • 상당량을 수입 한다. - 중국만의 특수한 환경에 컨셉을 맞추기 위해 경영 구조뿐만 아니라 상품의 종류, 상점 인테리어도 재구성 한다.- 새로운 상점을 개설하기 전에는 반드시 지역 문화와 전통, 소비자의 소비습관 등에 관한 조사를 거쳐 적합 시장을 결정한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PB(유통업체 브랜드)상품을 충분히 활용한다. - 찌아러푸(家樂福: 집에 즐거움과 복을)라는 좋은 이름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호감을 산다.

  • 신세계 윤리경영
  • 관리 업무, 협력회사와 구매상담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따라서 임직원의 개인윤리를 바탕으로 한 업무수행이 오래전부터 강조되어 왔으며 유통업은 타업종에 비해 신용과 투명성이 더욱 요구되었기에 신세계에게는 윤리경영이 절실히 필요!!Ⅰ. 신세계의 윤리경영 도입 배경위기 극복과 경쟁력의 바탕인 윤리경영신세계는 IMF 금융위기를 맞아 계열사를 통폐합 하는 등의 구조조정과 긴축경영을 실시 하였으나 이익이 감소하였고 회사의 장기

  • 독후감 생활자치 합시다
  • 관리하여 자녀들 삶의 중심에 서서 교육적 환경과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자녀가 자율적이며 개성적이고 도덕적인 인간으로 자랄수 있도록 안내하는 민간 공동체 생활교육자치 활동을 말한다.내가 학교를 다닐때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없었다. 그냥 학교에서는 수학, 과학, 영어, 국어 등 딱딱한 과목들 그리고 우리나라는 주입식 교육이라고 하여 그냥 머릿속에 개념들을 넣어주는 교육 방식으로 배웠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좀더 아이들이 자유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