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인터넷 애견업체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2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 개요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사업 추진 계획
5. 사업 추진 전략
6.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 한다.
고객의 요구사항 및 불만에 항상 귀 기울인다.
애견관련산업과 펫 산업 의 성장세는 세계적으로 매년 30~70%의 고도 성장을 하고 있다. 국내 애완동물을 기르고자 하는 사람이 전체의 40%정도가 되는데, 개인의 소득증가를 감안한다면 앞으로 애완동물을 기르는 가정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다. 애견선진국은 애견관련사업이 국가 전체 GDP의 3~5%를 차지한다.
- 프로그램 개발 및 조직, 인력확보, 사업발표 및 사업자 등록
- 협력업체(동물병원)에 대한 홍보활동, 협력업체와의 제휴
- 사이트 구축
3개월
- 투자 설명회 개최를 통한 투자 유치
- 사업계획 수정 / 보완, 소비자에 대한 홍보활동
자료평가
- 대만족합니다 굳굳ㄱ둑둑ㄷㄱㄱ
- gytkdd***
(2014.03.20 16:36: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