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대학로 예술극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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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공연장 소개, 7P

2. 상품(서비스)
- 주요 서비스
- 보조 서비스

3. 서비스 프로세스
- 조직구조
- 청사진(MOT 접점관리)

4. 서비스 사람관리
-관계마케팅

5. 물리적 환경관리

6. The flower of service

7. 가격관리

8. 촉진관리

9. 채널관리, 수요관리

10. ISSUE & SUGGESTION

11. REFERENCE


본문내용
주요 상품(서비스)

주상품 : 공연


창작예찬 무명 작가의 시나리오를 발탁하여 연출가와 연결시켜서 공연실현. 양질의 시나리오로 좋은 컨텐츠 확보하여 공연과 공연장의 이미지를 좋게한다.
소극장에서 상연하고 있는 공연을 인큐베이팅 해서 대극장에서까지 공연할 수 있도록 지원.
창작예찬과 시나리오 발굴사업을 하고자 하는 목표는 대학로의 새로운 관객을 유입시키겠다는 의지. 관객층을 두껍게 하고 소극장의 다양한 장르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
산학 연계프로그램 예정 중.

보조서비스


1. 대관 : 소극장 운영사업 있음.
예술가와 기획자에게 저가로 (40%정도할인) 임대해
준다. 나머지 금액은 정부가 보조해주는 개념.

2. 자체적 스낵바는 없고 건물내 카페입점.
소유 편의시설은 자판가기 전부임.
공적자금이기 때문에 수익산업은 지양.

운영팀, 공연팀, 마케팅팀, 하우스팀, 경영지원팀




공연팀에서 기획을 함.
마케팅팀에서 최대한 언론에 많이 공개되도록 언론사와의 유대관계에 집중.
하우스팀은 관객 관리와 하우스 관리담당.
운영팀은 시설적 측면, 기술적 서비스를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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