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대학로 예술극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연장 소개, 7P
2. 상품(서비스)
- 주요 서비스
- 보조 서비스
3. 서비스 프로세스
- 조직구조
- 청사진(MOT 접점관리)
4. 서비스 사람관리
-관계마케팅
5. 물리적 환경관리
6. The flower of service
7. 가격관리
8. 촉진관리
9. 채널관리, 수요관리
10. ISSUE & SUGGESTION
11. REFERENCE
- 본문내용
-
주요 상품(서비스)
주상품 : 공연
창작예찬 무명 작가의 시나리오를 발탁하여 연출가와 연결시켜서 공연실현. 양질의 시나리오로 좋은 컨텐츠 확보하여 공연과 공연장의 이미지를 좋게한다.
소극장에서 상연하고 있는 공연을 인큐베이팅 해서 대극장에서까지 공연할 수 있도록 지원.
창작예찬과 시나리오 발굴사업을 하고자 하는 목표는 대학로의 새로운 관객을 유입시키겠다는 의지. 관객층을 두껍게 하고 소극장의 다양한 장르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
산학 연계프로그램 예정 중.
보조서비스
1. 대관 : 소극장 운영사업 있음.
예술가와 기획자에게 저가로 (40%정도할인) 임대해
준다. 나머지 금액은 정부가 보조해주는 개념.
2. 자체적 스낵바는 없고 건물내 카페입점.
소유 편의시설은 자판가기 전부임.
공적자금이기 때문에 수익산업은 지양.
운영팀, 공연팀, 마케팅팀, 하우스팀, 경영지원팀
공연팀에서 기획을 함.
마케팅팀에서 최대한 언론에 많이 공개되도록 언론사와의 유대관계에 집중.
하우스팀은 관객 관리와 하우스 관리담당.
운영팀은 시설적 측면, 기술적 서비스를 담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