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론] 인바운드 전문 여행업체 체스투어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여행사 선정의 배경 및 연구목적
이론적 배경

2.본 론
체스투어즈의 현황

3.결 론
체스투어즈 분석
본문내용
여행사 선정의 배경

2009년 7월 외국인 관광객 유치실적

<전체>
유치인원 222,699명, 금액 35,613,280$

<일본>
유치인원 160,457명, 금액 26,098,825$
전체외국인 유치실적(인원기준)에서 72.1%


체스투어즈

일본 전문 인바운드 업체

한류열풍을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운 영업

인바운드 업체 중 최초 최단기 외국인 관광객 유치 1위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10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


현황파악과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모색

인바운드 전문 여행업체 중 선두에 있으며

현 최대 시장인 일본을 타깃으로 하는 한류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체스투어즈의 현황을 살펴보고 문제점을 분석함으로써

인바운드 시장의 발전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함.


2009년 현황

<1~7월 입국자 수 누계>
전년 동기 대비 14.1% 증가한 4,401,613명

<7월 입국자 수>
전년대비 7.2%가 증가한 609,258명을 기록, 한 달 만에 성장세로 돌아섬

신종플루 확산의 둔화
매스컴의 과잉보도 자제
6월 28일 후생노동청의 관광안전 선언
☞해외여행 수요가 점진적으로 회복세를 보여 방한수요도 플러스로 돌아섬

참고문헌

2007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 국가별 보고서 – 일본

2008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

관광시장 동향 2009년 9월호

체스투어즈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한국일반여행업협회 KATA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론] 여행사의 인적관리 현황에 대한 고찰
  • 여행 절 차 및 관련 법규의 간소화로 이러한 여행객들의 편의가 보장되었다. 여행객의 증가로 관광산업의 경제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켜주고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여행사의 중요성이 부곽 되었고, 이에 따라 여행사는 전체 관광업체 수의 80%를 차지하기에 이른다.어떤 형태의 혹은 어떤 성격의 기업이든지 간에 기업의 궁극적 목표인 이윤추구를 위한 효율성을 제고시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 [전산실무] 여행기업과 국제회의 정보 시스템
  • 여행업(사증을 받는 절차를 대행하는 행위를 포함) - 5천만원 이상 ② 국외여행업 : 국외를 여행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업(사증을 받는 절차를 대행하는 행위를 포함한다) - 3천만원 이상③ 국내여행업 : 국내를 여행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업 - 2천만원 이상2. 여행업의 특성1) 구조적 특성특 성개 요 입지적 특성 접근의 용이성이 여행상품의 구매 여부의 중요결정요소가 되기 때문에 주로 여행사는 인구가 밀집해 있는 대도시

  • [관광학원론] 여행업
  • 여행의 편의를 제공하는 업을 말한다. (관광 진흥 법) 그러나 일반적인 여행업의 학술상의 정의는 “여행을 희망 하 는 희망자나 여행자에게 여행에 수반되는 제반 편의를 제공하고 그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 사업”이라 할 수 있다. 즉 여행사란 여행상품을 생산판매하고, 여행자를 안내하며, 여행자와 관광관련사업자 (Principal)를 위하여 상호알선하고, 관광관련사업자의 사용권을 매매하며, 기타 관광에 필요한 업무를 수행하는 산업체이다. 오늘날

  • HIS코리아와 체스투어즈 비교분석 및 기업소개와 특징,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체스투어즈생산성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상승전략목차HIS KOREA 여행사㈜H.I.S KOREA 여행사 소개 ㈜HIS KOREA 여행사는 지난 1991년에 창립하여 국내 일본 INBOUND 여행 업체로서 매우 우수한 모객 순위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일본 본사와 더불어 H.I.S 만의 독특한 모객유치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H.I.S.해외지점 일본 238개, 해외 64개도시 73개사업자구분 법인사업체 사 원 수 120 명 자본금 4억 5000만원 사업내용 일본 인바운드 여행사 소속협회

  • [관광학원론] 여행업
  • 체스투어즈122,919 157,751 -22.1%32,039,321 37,969,932 -15.6%519코네스트코리아116,668 118,258 -1.3%7,432,700 7,081,810 5.0%611모두투어인터내셔널111,205 70,029 58.8%20,327,500 10,779,164 88.6%78세한여행사104,216 117,669 -11.4%21,613,027 23,807,501 -9.2%89동보여행사97,883 100,707 -2.8%20,782,674 18,287,492 13.6%97세방여행92,304 114,956 -19.7%22,258,746 24,990,765 -10.9%105롯데관광87,177 113,974 -23.5%24,288,232 30,971,257 -21.6%외국인 관광객 유치 현황 2010년 기준 2010년 외국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