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론] 인바운드 전문 여행업체 체스투어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여행사 선정의 배경 및 연구목적
이론적 배경
2.본 론
체스투어즈의 현황
3.결 론
체스투어즈 분석
- 본문내용
-
여행사 선정의 배경
2009년 7월 외국인 관광객 유치실적
<전체>
유치인원 222,699명, 금액 35,613,280$
<일본>
유치인원 160,457명, 금액 26,098,825$
전체외국인 유치실적(인원기준)에서 72.1%
체스투어즈
일본 전문 인바운드 업체
한류열풍을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운 영업
인바운드 업체 중 최초 최단기 외국인 관광객 유치 1위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10년 연속 우수여행사 선정
현황파악과 분석을 통한 발전방안 모색
인바운드 전문 여행업체 중 선두에 있으며
현 최대 시장인 일본을 타깃으로 하는 한류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체스투어즈의 현황을 살펴보고 문제점을 분석함으로써
인바운드 시장의 발전방안을 모색해 보고자 함.
2009년 현황
<1~7월 입국자 수 누계>
전년 동기 대비 14.1% 증가한 4,401,613명
<7월 입국자 수>
전년대비 7.2%가 증가한 609,258명을 기록, 한 달 만에 성장세로 돌아섬
신종플루 확산의 둔화
매스컴의 과잉보도 자제
6월 28일 후생노동청의 관광안전 선언
☞해외여행 수요가 점진적으로 회복세를 보여 방한수요도 플러스로 돌아섬
- 참고문헌
-
2007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 국가별 보고서 – 일본
2008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
관광시장 동향 2009년 9월호
체스투어즈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한국일반여행업협회 KATA 홈페이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