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박준 뷰티랩의 두바이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진입전략

2.생산 R&D 및 인사조직 관리

3.STP

4.3대 고급화 / 3대 현지화 전략

5.3P 전략 (PROMOTION / PRICE / PLACE)
본문내용
자유무역지대 JEBEL AIL FREE ZONE 의 이점

1> 수입/재수출에 대한 100% 무관세

2> 50년동안 법인세 면제

3> 100% 외국인 지분 허용

4> 수입전부를 본국에 송금 허용

생산 R&D

미용재료 및 판매용 제품 생산, 공급

Globally concentrated production

헤어디자이너 공급

Host-market production


.
.

<타 경쟁사 분석>

호텔 내 고급 미용 살롱 스파/피부미용에 주력

다양한 헤어상품 부재

주 고객층이 두바이인이 아닌 관광객

필리핀,인도인 운영 저가 미용실
불만족스런 서비스
헤어아티스트의 전문성 부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라이선싱 및 프랜차이징 전략과 사례
  • 진출국롯데리아 패스트푸드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제너시스(BBQ) 치킨 중국, 스페인, 일본, 등 세계55개국놀부NBG 한식업 중국, 싱가포르 CJ(뚜레쥬르) 베이커리 미국, 중국, 싱가포르파리바케트 베이커리 미국, 중국미샤 (화장품) 화장품 호주, 싱가포르아가방 아기용품 중국와바 생맥주전문점 중국김가네깁밥 김밥 중국본아이에프 죽.비빔밥 미국, 일본, 미국박준뷰티랙 미용실 미국, 영국,

  • [국제경영학] 국내 미용실(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의 미국 진출 전략
  • 진출해 있는 한국의 미용실은 박준미용과 이가자 헤어비스인데 그들의 주요 고객은 미국에 있는 한국인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용하는 미용사 역시 한국인이 대다수이며 임금 역시 월급제이다. 그리고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은 20~30$ 으로 현지의 미용실에 비해선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다. 하지만 그 숫자가 많지도 않을뿐더러 한 달 이전부터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소비자가 불편을 수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컨벤션산업] 국내 크루즈산업의 활성화 방안 스타크루즈의 향후 마케팅
  • 뷰티 살롱 3.68도서관/PC방 3.53의료서비스 3.99전반적 만족도 4.12예의 5.99단정함 5.94의사소통전달 4.85도움제공 5.27문제해결능력 5.42전반적 만족도 5.75.30공간 5.17시설 5.3청결성 6.08객실 서비스 6.17분위기 5.67편안함 5.59전반적 만족도 5.72음식의 다양성 4.76음료의 다양성 4.33음식의 질 4.9음료의 질 4.62서비스의 질 5.8좌석 공간 5.29청결성 5.91분위기 5.67편안함 5.59전반적 만족도 5.16다양성 4.56매력성 4.49조직력 4.82디스코/가라오케 4.13마작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수 없었던 점을 감안한다면 프로스펙스와 르까프는 글로벌 브랜드와 거의 대등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화승 조성 마케팅팀장은 “국내 시장만 놓고 보면 외형면에서 토종 브랜드들은 글로벌 브랜드에게 뒤지지 않는다”면서 “전세계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내셔널 브랜드가 글로벌 브랜드에 맞서 대등한 경쟁을 펼치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 말했다.국제상사와 화승은 올해 제품 디자인과 마케팅을 강

  • [다국적기업론] LG생활건강의 해외 진출 전략
  • 진출 - 미국, 일본, 중국, 프랑스 등기업 개요1중국 시장 전략2합작 투자 – 최초 진출 시 ‘심양’과 합작직접 투자 – 상하이 현지법인 → 아시아 거점 고급화 전략 – 고급 백화점에서 판매철저한 시장분석과 뛰어난 제품AMORE PACIFIC목 차INDEX1기업소개2독점우위력43567-----결 론소수 브랜드의 고급화 기능성 죽염치약 in 중국저가 제품 국내 시장 철수 고급 브랜드 화장품 in 베트남선택과 집중현재 입지구강전문브랜드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