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획서] 래미안 아파트의 `문화 ICON`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적
2. 상황분석
3. 상황분석에 따른 평가
4. 목표 및 공중설정
5. 전략 및 전술(세부전략)
6. 평가방법
- 본문내용
-
3-1. SWOT 분석
Strength
아파트 선호도 1위 - 19.27%(2위 GS 자이 13.36%)
브랜드 가치평가 1위 - 23.98%(2위 GS 자이 11.19%)
최조의 아파트 브랜드답게 고급화된 이미지를 선점
후발주자에 비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정립
Weakness
럭셔리 브랜드라는 느낌이 다소 부족
첨단을 추구한다는 이미지를 가지기 어려움
뚜렷하게 소구하는 이미지가 없다
지나친 1등 주의에 따른 위화감
Opportunity
주택 유형의 다각화 추세
치열한 경쟁에 따른 시장 세분화
Threat
아파트 브랜드 간 경쟁 치열
후발 주자들의 추격
4-1. 목표 공중
1) 현재 래미안에 살고 있는
혹은 미래의 잠재적인 고객 중 30~50대 주부계층
2) 래미안에 살고 있는 모든 주민
4-2. 공중 특성과 선정 이유
1) 래미안에 살고 있는 모든 주민
현 래미안의 실질적 고객이자
훗날 주거공간 옮길 때의 잠재적 고객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야 한다.
4-3. 목표
실질적으로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계층인 주부들의
정서적 만족감 고양을 통해 래미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재고를 달성한다.
래미안 페스티벌에 대한 인지도와 참여도 고양을 통해
현재 15%에 불과한 래미안 10주년에 대한 인지도를
70%까지 높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