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Amazon(아마존) & Goopas(구파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marketing
전통적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주요 용어
차이점
아마존 닷컴
창시자
성공요인
관련사례
온라인 쇼핑몰
오픈 마켓
구파스
구파스 란??
구파스 서비스
관련 사례
오즈
OB 맥주
U - 헬스케어
토의 하기
- 본문내용
-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간의 전자상거래로 기업이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
B2C(Business to Customer) : 일반적인 쇼핑몰과 같이 기업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
C2C(Customer to Customer) : 개인과 개인이 서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ex) 옥션, 경매사이트, 오픈마켓
B2G(Business to Government) : 기업이 정부를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유비쿼터스 : ‘언제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뜻의 라틴어
사용자가 네트워크나 컴퓨터를 의식하지 않고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정보통신 환경.
2000년 : 우리나라 공동구매로 서서히 붐
2001년 : 옥션을 통해 오픈마켓의 개념이 생김
초기 사이트로 성공 모델로 자리한 종합
쇼핑몰인 인터파크, d&shop 등이 등장함
인터넷을 이끌어가는 시기
고객의 입장에서 손쉬운
쇼핑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택배산업도 발전 했다
2000년 대 들어 생활의
대혁명이라 할만큼
파급이 컸다.
오프라인 매장을 위협하는
하나의 거대 유통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