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Amazon(아마존) & Goopas(구파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marketing

전통적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주요 용어
차이점
아마존 닷컴


창시자
성공요인

관련사례


온라인 쇼핑몰
오픈 마켓

구파스

구파스 란??
구파스 서비스


관련 사례

오즈
OB 맥주
U - 헬스케어


토의 하기
본문내용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간의 전자상거래로 기업이 기업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


B2C(Business to Customer) : 일반적인 쇼핑몰과 같이 기업이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전자상거래

C2C(Customer to Customer) : 개인과 개인이 서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ex) 옥션, 경매사이트, 오픈마켓


B2G(Business to Government) : 기업이 정부를 대상으로 하는
전자상거래


유비쿼터스 : ‘언제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뜻의 라틴어
사용자가 네트워크나 컴퓨터를 의식하지 않고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정보통신 환경.

2000년 : 우리나라 공동구매로 서서히 붐
2001년 : 옥션을 통해 오픈마켓의 개념이 생김
초기 사이트로 성공 모델로 자리한 종합
쇼핑몰인 인터파크, d&shop 등이 등장함
인터넷을 이끌어가는 시기


고객의 입장에서 손쉬운
쇼핑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택배산업도 발전 했다

2000년 대 들어 생활의
대혁명이라 할만큼
파급이 컸다.
오프라인 매장을 위협하는
하나의 거대 유통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 amazon com 인터넷 서점의 물류시스템
  • 마케팅을 통해 발생됨.*아마존(amazom.com)*제휴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아마존의 Assoicates Program 도입으로 세상에 알려짐매출 또한 아마존의 총수입 가운데 30%가 제휴마케팅을 통해 발생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1-3. 주요연혁년도주 요 내 용1994년- 7월 Amazon.com 설립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 5월 Amazon.com 인터넷 상점 개설- 7월 온라인 서비스 시작1996년- 세계 최초로 수익배분 프로그램(Associates Program) 서비스를 시작1997년-

  • Canyoutellmeaboutyourfamily1
  • AMAZON1. 연혁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1995년 100만 권의 서적 데이터베이스 구축∙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1997년 250여만 여종의 서적보유, 현재600만권 이상의 서적보유∙1999년 6월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 중 최초로 1000만명 돌파∙1999년 연매출 10억 달러, 3억5000만 달러의 적자 ∙2001년 현재 회원수 2500여 만명 돌파∙2003년 이후 흑자예상< 아마존의 창업자 겸 회장 제프 베조스(Jeff Bezos) >나이 37세로 쿠바 난민의 아들로 태어났다. 별명 시

  • [신문방송] 디지털시대홍보와 PR매체의 변화과정과 추이
  • 제작할 수 있고 지자체 중심의 홍보와 PR 매체로 발전 할 것이다. 디지털 환경의 홍보와 PR 매체는 사용자 중심의 U.I 와 통합 Information architecture 설계를 통해 이해당사자들이 지자체에 대한 홍보와 PR 매체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접근하도록 연구 하여야 한다. 또한 보안과 인증을 통한 U-commerce를 확고히 하는 연구도 진행 되어야 할 것이다. 디지털 홍보, 쌍방향커뮤니케이션, 지자체 홍보, 지방자치단체. 인터넷 홍보, 정보통신과 홍보환경1000신문방송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마케팅 전략과 사례 연구
  • < 목차 >Ⅰ.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2. 연구방법Ⅱ. 이론적 배경1.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특성1. 인터넷마케팅의 등장배경2. 인터넷마케팅의 정의와 가치3. 인터넷마케팅의 특성2. 인터넷마케팅의 전략2.1 인터넷마케팅 전략의 유형1) 제품전략 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사례연구1. 국내 사례 1. 한솔 CS클럽2. 인터파크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2. 국외 사례2.1 아마존2.2 소니2.3 사례 기업의 비교 및 분석Ⅳ. 결 론1. 연구결과

  • [스포츠마케팅]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 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The present condition and Marketing strategy of Korea Internet sports potal sites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The present condition and Marketing strategy of Korea Internet sports potal sites국문초록국내 스포츠 포탈사이트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The present condition and Marketing strategy of Korea Internet sports potal sites본 연구는 국내에서 활동중인 인터넷 스포츠 포탈 사이트 30개 업체의 현황과 그들 업체의 웹 마케팅전략을 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