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swell house(맥스웰하우스)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Family
2.Fighting
3.Fun
4.Fact
5.Freindly

본문내용
Fact

불경기의 계속

검증된 브랜들의 제품선호

사실에 입각한 기본정보 이용


X-Canvas 보더리스 TV 매직리모콘편

기능을 광고에 직접 제시

소비자의 신뢰 유도


Maxwell house의 효과

일반인 광고모델을 통한 친근감 유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감되는 스토리

청춘 고백 & 솔직한 고백을 통한 반응

여러 버전을 만들어 각기 다른 반응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스웰 하우스의 광고분석
  • 광고의 상표를 티오피라고 응답한 사람이 45명중 27명인 반면 맥스웰이라고 응답한 사람은 45명중 2명에 불과하다.N=4560%20%11%4.5%4.5%맥스웰 광고의 인지여부안다 24%모른다 76%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안다24%(11명)모른다76%(34명)응답자들의 대부분은 맥스웰의 광고에 대해 모르고 있었다.2003~2006 마음을 말할 때2009 스무살의 고백2012 현재광고X맥스웰하우스의 광고티오피가 가장 기억

  • [마케팅조사] 소비자 마케팅 조사를 통한 테이스터스 초이스 의 감성 마케팅전략
  • 광고전략- 테이스터스 초이스 SWOT분석설문지 분석- 자료수집절차문제 제기 및 인식마케팅 전략 – 결론부록-SPSS 분석 1. 조사 배경 및 조사 목적1) 조사배경(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커피 “맥심”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로는 동서식품의 맥심(Maxim)과 맥스웰 하우스(Maxwell House), 한국 네슬레의 테이스터스 초이스(Tasters Choice)와 네스카페(Nescafe) 등의 패밀리 브랜드가 존재하고는 있으나, 그 중에서도 맥심, 맥스웰 하우스는 그 이름만으로도 한국 커

  • MaxwellHouse 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광고에 호감광고의 호감도는 높다고 보여짐 브랜드와의 연관성 자체 설문 결과, 응답자 100%가 브랜드는 알고 있음. B.U.T. 절반 만이 스무살의 고백이라는 광고 = 맥스웰 하우스 광고라는 것을 알고 있었음===* 광고의 인지도와 호감도는 높으나,브랜드의 호감도로 연결되지 못함* 브랜드를 떠올리는 데도 실패= 결 론즉, 광고와 브랜드의 연관성이 떨어짐이 일을 어찌해야 좋을꼬 How ?Maxwell House 브랜드와 광고의 연관성을 높일 수 있을까?이

  • 경제경영 맥심과 테이스터스 초이스 마케팅 전략 비교
  • , 2000광고로 읽는 한국 사회문화사, 마정미, 개마고원, 2004포지셔닝(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의 마케팅 바이블), 잭 트라우트-알 리스, 을유문화사, 2002동서식품 홈페이지 http://www.dongsuh.co.kr/index.asp한국 네슬레 홈페이지 http://www.nestle.co.kr/테이스터스 초이스 홈페이지 http://www.tasterschoice.co.kr/맥 심 테이스터스 초이스오리지날 5,550 5,680모카골드/골든모카 5,550 5,780디카페인/디카프 6,950 6,880오리지날 믹스 7,880 9,060모카골드믹스/골든모카믹스 7,920 9,250

  • [현대사회와 광고] 광고 소구 기법
  • 광고는 직접적인 구매행동을 기대하기보다는 정감에 의한 잠재적 태도로부터 형성된 호감에 의해 효과를 볼 수 있다. 장기적 캠페인이나 장수브랜드 제품광고 등에 적합하다. -소구의 하위요소-모성, 부성, 우정, 스승의 마음 등이 이에 해당되는 요소이다. -사례 및 기법-①체이스컬트 ②캔맥스웰하우스③에이스크래커 ④시그마6 ⑤카페라떼에이스크래커의 정에 대한 광고나 친구의 누나를 사랑한다는 카피의 카페라테광고에서 보여지는 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