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생명이란 무엇인가 그후 50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본과생활이 시작하게 되고 마음이 슬슬 지치기 시작할때쯤 명동에 놀러갔었다. 거리를 즐겁게 다니던 도중 굉장히 놀라운 시위를 보게 되었다. 중국에 한 종교에서 생명을 소중히 하지 않아 장기를 꺼내는등 살인행위를 서슴치 않아서 그것에 대한 반대 서명을 하는 광경이었다. 생각해보니 나 자신도 무의식중에 힘들어 죽겠다, 재밌어 죽겠다. 이런식으로 생명에 대해 너무 경시화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한번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다.
이제 생명이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으면 안되는 단계에 왔다. 사람과사고, 뇌와 영혼, 집단과 문화, 기계와 생명, 진화와 계산이에 대한 고찰 없이는 컴퓨터에 의한 생명구현, 나아가 세포와 혈관이 아닌 실리콘의 반도체 칩으로 구성된 인간구현이라는 거대한 목표에 도달할 수 없다.
생명이란 무엇인가? 생명이란 생물이 기본적으로 가지는 속성이기 때문에 또한 굉장히 추상한 개념으로도 생각될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답할수 있는 질문이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의 텔레커뮤니케이션 발전역사와 사회에 미치는영향
-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학습유형의 안드라 고지 & 페다고지 비교 분석
- 해럴드 핀터_생일파티 해석본
- 상담자가 갖추어야 할 자세 및 태도
- 자아성장을 위한 집단상담프로그램-총10회기
- 존 듀이/ 아동과 교육과정 경험과 교육을 읽고
- [언어학] 대학생 사이에서 성별과 친밀도에 따른 호칭 차이
- [교육 공학, 교수 설계, 교수 설계, addie, 수업지도] Addie모형 교수설계 A+
- 발달평가 2학기 만 2세 10명
- [교육방법] 수업지도안 -ADDIE모형에 따른(조사표 만들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