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일회용 콘텍트 렌즈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05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포커스 데일리즈 아쿠아릴리즈
후레쉬 룩 원데이 컬러
애니원데이 모이스
애니원데이 레인보우
바이오메딕스 원데이
클리어 원데이
clian 1 day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원데이 아큐브
본문내용
●시바비젼
포커스 데일리즈 아쿠아릴리즈
곡률반경
8.6 mm

지름
13.8 mm
함수율
69 %


후레쉬 룩 원데이 컬러
곡률반경
8.6 mm

지름
13.8 mm
함수율
69 %
특징
컬러렌즈



●하나광학
애니원데이 모이스쳐
제품제질
HEMA / MAA

함수율
55 %
렌즈직경
14.2 mm
곡률반경
8.6 mm
도수
-1.00 ~ -10.00
중심두께
0.07 m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 Johnson & Johnson(존슨앤존슨)의 사례 분석
  • 공학회사 미국 tibotec바이오의약품 아일랜드, 벨기에mcneil타이레놀 독일, 영국, 미국, 캐나다Neutrogena세안제품 등 캐나다, 미국 4. 결 론Johnson & Johnson은 단순히 기업의 수익창출에 초점을 두고 제품을 생산한다기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어떠한 제품들을 필요로 하는가에 초점을 두고 제품개발을 하고 브랜드를 확장해나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피부가 약한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로션부터 시작하여 세분화된 고객들의 피부별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비교할 때 대단히 파격적인 조건이었던 만큼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그 결과 1955년 일리노이주에 1호점을 내고 불과 3년 뒤인 1958년에는 가맹점 수를 97개로 늘릴 수 있었다. 그러나 위기가 도래했다. 지나친 확장 전략에 따라 프랜차이즈 사업의 수익률이 너무 낮았기 때문이다. 1960년 맥도날드 체인점의 매출은 7500만 달러로 급증했다. 그러나 순이익은 겨우 15만9000달러였다. 임원들에게 임금을 주기도 힘든 상황이었다. 설상가상으로 맥도날드 형제

  • [마케팅] 네슬레(Nestle) 마케팅보고서
  • 공학, 식품과학, 미생물학, 생리학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원재료 연구에서 소화를 비롯한 인체의 신진대사, 영양까지 본질적으로 연구하는 것이 이들의 과제다. 1983년 최초로 인스턴트 커피를 내놓은 이후 네슬레는 ‘기호품’인 커피의 소비가 소비자 취향에 따라 민감하게 변화한다는 점을 주목하고 계속해서 신제품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는 커피의 향기를 보존해 갓 볶은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내는 신 개념의 인스

  • [국제경영] 존슨앤존슨 분석
  • 렌즈 및 렌즈 관리용품 이외에, 인공수정체, 백내장 수술장비 등 안과수술용 기기 및 장비와 황반변성 예방을 위한 눈 영양제 등 눈 관련 전문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바슈롬은 소독과 세척액에서 많은 소득을 벌어들이고 있었고, 일회용 렌즈의 출시를 미뤄 왔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콘텍트 렌즈 제조기술을 개발한 아큐브는 이를 출시하면서 판매, 유통, 서비스, 마케팅을 조정, 통합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아큐브는 고객의 관심 유발부터 재구매까지

  • [마케팅조사론] 콘택트렌즈 소비자들의 콘택트렌즈 소비실태조사 - 바슈롬(Baush & Lomb)
  • 렌즈 소비자의 콘텍트렌즈 소비 실태조사 방법(1)등간 혹은 비율 척도등간 혹은 비율 척도회귀분석(Regression)명목척도비율척도판별분석(Discriminant Analysis)로짓분석(Logit Analysis)등간 혹은 비율 척도명목척도분산분석(ANOVA)명목척도(빈도수)명목척도카이자승(Chi-Square) 분석종속변수독립변수1) 변수들의 종속 관계에 따른 다변량 통계분석(Multivariate Statistical Analysis)2) 척도(Scale)의 종류모수통계평균절대적 크기 비교비율척도모수통계평균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