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Iwedding.co.kr)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웨딩의 기업소개와 사업 내용을 정리하고 아이웨딩의 성공요인과 인터네서 마케팅에 대해서 정리한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평가 받으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회사 소개

2. 사업 소개
1) 사업개요
2) 메뉴 소개
3) 제휴 서비스

4. 결론
본문내용
사업 개요 - 맞춤 디지털 컨텐츠

전문 제휴업체들과의 탄탄한 네트워크 구축
신뢰성 높은 컨텐츠 확보-텍스트,음악,동영상
&
멀티미디어 실시간 관리 전용 CMS 개발
상담자들이 근무하는 동안 실시간 상담 및 컨텐츠별 상담 가능

톡톡 튀는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특정요구 사항들을 받아 주며 Stickness를 높였다.
국내 최대의 결혼고객 POOL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적합한 최적의 컨텐츠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사업 개요 - 기타

결혼전문 E-Commerce
전문업체와의 네트웍으로 탄탄한 상품군을 제공
서비스의 브랜드화를 통한 특화된 카테고리 구성

웹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비즈니스 모델에 적합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자사에 적용하여 안정화 후 타 사이트에 납품

통합호스팅 & 미디어 센터 운영
결혼분야의 업종별 홈페이지 솔루션을 기반으로 100여개 업체의 호스팅&미디어 센터 운영

라이프 사이클 커뮤니티 및 부가사업
결혼 이후의 고객관리를 통하여 지속적인 고객확보 및 수익모델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마케팅이나 비슷한 맥락에서 보고 느끼고 생각하게 하는 체험마케팅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전략이 많이 사용되었다. 요컨대 헤이리 아트밸리는 일반적인 마케팅의 판도를 벗어나 본래 예술마을의 취지를 살려 문화예술을 공유하고, 공급자 대 소비자라는 식의 이원적 분류 개념을 탈피해 둘 사이의 소통을 목적으로 하는 마케팅전략을 폈다고 정리할 수 있다. 키워드 : 헤이리 선정배경, 헤이리 아트밸리의 의미, 개발배경, SWOT분석, STP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전략이다. 그러므로 LGeShop이 앞으로의 향후대책은 서비스 질의 개선이라 본다. 질의 개선은 e-Business를 행하고 있는 모든 기업이 준비해야 할것으로 다음과 같다.1) 유통시장 구조변화가 점차 가시화온라인으로 진출한 대형 오프라인 업체는 상품조달 협상력, 기존 제조사와의 협력관계 등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다. LGeshop의 경우에도 해당하는 상황이지만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등장할 수 있는 여력이 많기 때문에 전략적 제휴

  • [졸업][패션마케팅] 스타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분석, 전망예측
  • 패션 마케팅 -졸업논문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의류학과 목차Ⅰ. 서론 연구의 시작 연구의 방향 Ⅱ. 본론1990년대 이전: 스타마케팅의 기반 마련1990년대: 스타마케팅의 시작 스타마케팅의 시작 – 서태지와 아이들의 등장(1991) 스타영향력의 증가 – HOT등 10대 그룹 대거 등장 한국 미디어 산업의 확산에 따른 범위 증대 – PPL 영화와 패션 마케팅 드라마와 패션 마케팅 2000년대 이후: 스

  • [인터넷마케팅]동창회사이트 아이러브스쿨의 마케팅전략분석
  • 아이러브스쿨의 사업성에 자신감을 보였다.마케팅 전략 – (3) 온 오프라인 연계 사업 본격진출- 부동산, 금융, 생활정보, 문화정보 ,PC관리서비스까지 2030 필수 정보 가득가득!!- 정치 서비스, 취업 서비스 제공과 함께 ‘이력서 등록 이벤트’ 펼쳐아이러브스쿨(www.iloveschool.co.kr대표 현명호)은 금융, 재테크, 생활정보, 문화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여 정보 서비스를 강화하였다고 24일 밝혔다.현재 아이러브스쿨은 동창서비스, 교육,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마케팅, 상담, 관리, 이벤트, 홍보, 웨딩사업, 전략사업, 인터넷사업 등 분야별 전문 부서를 둔 벤처기업.- 회원교류 확대, 기업 이미지 관리 등을 위해 직영 지사 체제 고수1. 연 혁1-2. 창업자 및 현재경영자창업자 : 정성현(현재 듀오 고문) 현재경영자 : 김혜정(金惠正)-서울대 독문학과 졸업 / 미국 Rutgers 뉴저지 주립대 졸업 (MBA)1-3.주요 사업On-Line을 중심으로듀오는 수많은 업체가 그러하듯이 내부적인 네트워크와 외부적인 네트워크로 나누어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