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와 박카스의 소비자 광고 캠페인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의 바다 위에 표류하는 소비자를 붙잡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되는 캠페인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장기적인 관리와 일관된 틀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광고 캠페인의 특징과 효과, 그러한 효과를 위해 사용되고 있는 광고 캠페인 속에 틀을 대표적인 예를 통해 알아보았다.
※ 자세한 내용을 담은 동일제목의 아래아한글 자료를 같이 등록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광고 캠페인, 일관성?

1. 광고 캠페인의 정의
- 특정한 광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일정기간 조직적이고 계속적으로 일관성을 가지고 실시하는 일련의 광고 활동

• 광고캠페인이란?
광고캠페인을 통해 학습→제품이미지 구축 → 일관된 컨셉트 전달 → 브랜드자산 축적 → 장기적인 성공
• 광고 캠페인의 특징
- 장기적인 관리 (지속성)
& 일관된 틀 (일관성)

2. 광고 캠페인의 효과
- 소비자의 반응
* 명확한 메시지 이미지 전달
* 광고에 대한 친숙함, 광고에 대한 즐거움 생성

3. 광고 캠페인의 특성-일관성을 중심으로
• 캠페인의 일관성
- 물리적 일관성: 슬로건, 태그라인, 캐릭터 (관찰 가능한 요인들)
- 심리적 일관성: 일관된 테마, 이미지, 분위기, 태도 (생각 가능한 요인들)
본문내용
• 왜 광고 캠페인인가

• 광고 캠페인, 일관성?

• 일관성 ‘틀’을 활용한 광고 캠페인의 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모션관리4공통)포지셔닝전략 사용한 광고의 3개자료사진첨부하고 전략분석0
  • 광고 등의 정보가 과잉상태에 이르러 상품ㆍ기업의 이미지 혹은 그 자체간 잠재소비자에게 인식되기가 힘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효과적인 포지셔닝으로 잠재소비자의 욕구를 들추어내는 것이 마케팅ㆍ광고 활동에 필수 불가결한 조건으로 제기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최근 시행되고 있는 광고 중 서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하는 광고를 3개 골라 자료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하기로 하자. Ⅱ. 본 론1. 포지셔닝 전략(Positi

  • 제일기획 보고서 제일기획 조사배경 제일기획 기업소개 제일기획 재무현황
  • 마케팅/플래닝-인터랙티브기획캠페인 제작(ART)디자인, 건축 및 미술관련 전공-광고제작(ART)-프로모션(ART)-인터랙티브(ART)캠페인 제작(CW)전공무관-광고제작 (Copy Writer)마케팅서비스전공무관-PR/이벤트/스포츠, 스페이스마케팅, 리테일 마케팅 등-디지털 사업기획/개발(컨텐츠,광고 플랫폼 등)-미디어 플래닝/바잉-인터랙티브 미디어-방송(PD)방송(엔지니어)전공무관-방송(기술직)경영지원전공무관-경영지원(인사,채무,홍보,총무,경영전략,

  • 박카스광고전략,성공광고,실패광고,박카스광고,박카스기업분석,박카스분석
  • 광고인 이유․ ․ ․ ․ ․ ․ ․ ․ ․ ․ ․ ․ ․ ․ ․ ․ ․ ․ ․ ․ ․ ․ ․ ․ ․ ․ ․ 42. 광고 상황 분석․ ․ ․ ․ ․ ․ ․ ․ ․ ․ ․ ․ ․ ․ ․ ․ ․ ․ ․ ․ ․ ․ ․ ․ ․ ․ ․ 61) 박카스 환경,경쟁자 분석(STP,SWOT,4PMIX)․ ․ ․ ․ ․ ․ ․ ․ ․ ․ ․ ․ ․ ․ ․ ․ ․ ․ ․ ․ ․ ․ ․ ․ ․ ․ ․ 62) 광고이론과 상충되는 면․ ․ ․ ․ ․ ․ ․ ․ ․ ․ ․ ․ ․ ․ ․ ․ ․ ․ ․ ․ ․ ․ ․ ․ ․ ․ ․ 163. 광고전략․ ․

  • [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모음
  • 광고로 연결하겠다는 전략이다. 기존 오프라인 미디어에 비해 열악한 생산체제로 미디어 파워를 가질 수 있겠느냐는 지적도 있지만, 네티즌들의 토론 활성화로 방문자를 끌어들이는데 는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일련의 정책들은 다음을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는 과정이다. e메일 마케팅 성공사례: 한 컷의 사진 교체로 큰 성과를 거둔 RedV아주 사소한 변화가 큰 성과를 거둘 때가 있다. 때때로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 [광고원론] 광고기획과 전략의 국내사례
  • 마케팅 전략 개발-계획의 실행-계획의 평가4.광고계획1).도입 2).상황분석 3).광고계획결정-광고목표, 목표수용자, 제품특성과 경쟁이익,-포지셔닝전략사례-초코파이 情 국내에서는 몇 안 되는 최장기, 최고의 캠페인 초코파이 둥근 정이 떴습니다.남들과 나누어 먹는 광고로 포지셔닝 하여 박스 구매 비율 증가>판매량 증가또한 타사의 제품과 구별하기 위하여 情이라는 컨셉으로 자사만의 고유한 이미지를 창출.-Brand personality소비자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