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기획4] 원가혁신 기법-가치공학-블루오션(국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20 / 2019.12.24
- 2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원가기획] 원가혁신 기법-블루오션(국내)
I. 들어가는 말
II. 가치혁신과 블루오션
◎ 가치(value)
◎ 가치혁신(Value Innovation)론
◎ 블루 오션
◎ 가치혁신과 블루오션
◎ 시장 패러다임 재구축
◎ 전략 캔버스
III. 블로오션 전략을 펼친 사례
◎ 유한킴벌리
◎ (주)벽산
◎ 영화산업
◎ 가전산업
◎ 만도의 딤채
◎ 미샤
◎ 메타콘.부라보콘.월드콘
◎ 엔씨소프트
◎ 아이리버
◎ 공공부문의 가치혁신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필자는 원가 절감을 위한 기법을 연구개발, 구매, 경영, 전사적, 기타의 내용으로 크게 분류하고 이에 따른 기법들을 시리즈로 각각의 개요와 방법, 이를 적용한 기업들의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이 글에서는 가치혁신과 블루오션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 참고문헌
- 자료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