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광고와 태양초고추장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브랜드 소개
II. 상황 분석
(1) 고추장시장매출액 / 광고비 분석 (2) 매출액 비교 / 시장점유율 (3) 제품 분석
Ⅲ. 광고분석
(1) 순창 쌀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
(2)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의 WHAT TO SAY / HOW TO SAY
(3) 문제점 제시
Ⅳ. 대안 제시
(1) 광고안의 맛의 요소 삽입 (2) 광고 지속성의 유지 (3) 광고배경의 교체
- 본문내용
-
브랜드 소개
청정원의 기존BI는 “자연과 정성”의 이미지
청정원의 심벌마크는 “정직, 신뢰, 신선, 깨끗함” 상징
최근 건강한 프로포즈로 BI 변경
장류 전문 브랜드
역사적 배경과 깨끗한 이미지에 기인한 높은 인지도
청정원의 브랜드 컨셉과 보조 유지
최근 100% 국산 쌀을 원료로 사용한 순창 우리 쌀로
만든 고추장'(이하 우리 쌀 고추장)을 출시
제품 소개
순창 우리쌀 고추장 제품성분
- 쌀 20.4%(국산), 고춧가루6.0%(국산), 물엿, 정제수, 고추양념(고춧가루 5.3%, 식염, 마늘, 양파/중국산)
고추장용 콩 메주(대두), 식염, 주정, 찹쌀(국산), 효모분말, 종국, 태양초함량7.1% (500그램기준)
태양초 고추장 제품성분
- 고추분 11.3%(국산53.1%, 중국산46.9%), 맥아엿, 소맥분(밀:미국산, 호주산등), 정제염, 주정, 쌀, 마늘,
양파, 종국 태양초함량 6.3%, ( 500그램 기준)
순창은 쌀을 원료로 사용함으로써 고추장 시장 1위 탈환 목표
- 원가는 14%상승했지만 가격은 6%정도 인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