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애플 Apple 전략경영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pple Inc. Introduction
Apple?
Mission Statement
History

Internal Analysis
Distinctive competencies
Value Chain Analysis - Primary Activities
Competitive Advantages

External Analysis
Industry Analysis – Five Force Model
Macro-environment Analysis
Analyses Summary – SWOT

Discussion Questions
본문내용
SWOT Analysis

- Technical savvy
- Robust financial performance
Brand loyalty, Brand awareness
Resources


- Decreased market share
- Steve Jobs


- Consumer electronics market
- PC hardware and software market growth

Intense competition
Open source software
Dependent on specific suppliers
Legal risk


Discussion 1

Is Apple's current strategy “cannibalization”?,
Samsung Electronics’s different strategy
iPhone’s perfection
iPods? Macs?
Samsung’s reaction

Then, won't iPods see the end of its product life cycle soon?

What do you think about Apple's this kind of strategy?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기대가 컸을까요ㅠ 저에겐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ㅠㅠ
  • verygoo***
    (2010.05.27 19:52:08)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의 디자인 혁신 경영전략
  • 사례 만약 소비자가 들어서 즐거운 감정을 느낄 수 있게 하고 나아가 어떤 소리를 들으면 그 제품이 연상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면 다른 어떤 인터페이스 또는 광고보다 효과가 클 수 있다. 이러한 착안에 의해 디자인이 소리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전자제품을 중심으로 살펴보면 제품의 소리는 나름대로 기능성을 갖고 있다. Fax가 왔을 때 나는 소리, 세탁기가 세탁을 완료했을 때 내는 소리, 전자레인지의 종료를 알리는 소리 등 다양하다.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례조사4. 노키아(NOKIA)(1) 노키아(NOKIA) 기업소개(2) 노키아의 현재상황 (3) 노키아의 3大 위협요인(4) 노키아의 비즈니스 전략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삼성 기업소개(1) 삼성의 경영이념‘인간존중’에서 출발한다. 이를 위해 조직 구성원에 대해서는 공정한 대우와 지속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전략 사례브랜드 가치에 대한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나이키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 아마존트렌드 리더로서의 디자인- 소니새로운 시장을 만드는 혁신적인 디자인 - 애플디자인의 가치중시 - 알렉시4강. 디자인 경영디자인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인 경영에서 기원을 찾아볼 수 있음.디자인 경영 성공사례.일본- 소니, 한국 -엘

  • 애플과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분석0k
  • 애플과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분석0k -목 차-Ⅰ. 애플 (아이폰)1. 애플의 기업소개2. 애플 CEO 스타일3. 시장 환경4. 애플의 성공요인5. 핵심역량 분석6. 애플 SWOT분석7. 애플 STP 분석8. 애플 4P 분석 Ⅱ. 삼성 (갤럭시)1. 삼성 기업소개 2. 삼성 CEO 스타일3.삼성전자의 사회활동4.삼성 핵심역량5. 삼성 SWOT 분석6. 삼성 STP 분석7.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4Ps)8. 삼성전자의 갤럭시S가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필자는 현재 삼성전자의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경영 메커니즘ⓐ 전략적 연계(기술개발)1993년까지 삼성전자는 기술의 자체개발에 힘쓰는 한편 미국 Zyrex사(HCT기술)와, 인텔사, ZILOG사(8 BIT MCU기술), INTERGRAPH사(32 BIT RISC MPU기술), ACC사(PC CHIP SET), Hewlett-Packard(CMOS공정기술), ARRAY사(DSP기술)등과 계약을 맺어 기술을 도입하기도 하였다.삼성전자 반도체부문은 처음부터 선발국 기업과의 많은 기술격차 때문에 경쟁력을 갖기 위해서는 단시간 내에 제품개발을 이루어야 한다는 당위성을 가지고 출발했다.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