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kano모델 설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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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유형성 관련 질문

(2) 신뢰성 관련 질문

(3) 대응성 관련 질문

(4) 신뢰성 관련 질문

(5) 공감성 관련 질문

본문내용
질문 3.
(+) 아웃백의 내부 디자인은 제공하는 서비스와 잘 어울린다고 느끼십니까?
(-) 아웃백의 내부 디자인이 제공된 서비스와 조화가 안 된다면 어떻게 느끼십니까?
질문
(+)

질문
(-)

1. 그렇게 해주면 좋다.


2. 그렇게 해주어야 한다.


3. 그저 그렇다.


4. 그렇게 해줘도 참을만 하다.


5. 그렇게 해주는 것은 싫다.



(2) 신뢰성 관련 질문
질문4.
(+) 아웃백에서 특정 시간까지 무엇인가를 해준다고 약속했다면, 그렇게 할때 어떻게 느끼십니까?
(-) 아웃백에서 특정 시간까지 무엇인가를 해줄때 종종 지키지 못한다면 어떻게 느끼십니까?
질문
(+)

질문
(-)

1. 그렇게 해주면 좋다.


2. 그렇게 해주어야 한다.


3. 그저 그렇다.


4. 그렇게 해줘도 참을만 하다.


5. 그렇게 해주는 것은 싫다.



질문5.
(+) 고객에게 문제가 발행했을 때 아웃백은 동정심을 가지고 고객을 안심시켜 줄때 어떻게 느끼십니까?
(-) 고객에게 문제가 발행했을 때 아웃백은 형식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때 어떻게 느끼십니까?
질문
(+)

질문
(-)

1. 그렇게 해주면 좋다.


2. 그렇게 해주어야 한다.


3. 그저 그렇다.


4. 그렇게 해줘도 참을만 하다.


5. 그렇게 해주는 것은 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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