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정보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GS25 선택이유
- 기업 소개
- 연 혁
- 비 전
- SWOT 분석
- 사업성공 요소
- 핵심현안 도출
- IT 전략 도출
- 인터넷 비즈니스(e-biz)
- E-SCM
- E-SCM 전략수립단계
- E-SCM 추진전략
- E-SCM 추진방법
- 정보화 추진계획
- 전략
- 정보화 전략도출
- 기대효과
- 개선과제
- 문제점 해결방안
- 성공요인
- 결 론
- 본문내용
-
GS25 선택이유
GS25는 한국 편의점의 자존심
14년간 업계 1위 고수
우리나라 현실에 맞는 편의점 컨셉을 성공적 개발
업계 최초 7년 연속 흑자경영
자체브랜드의 신상품 개발
다른 편의점보다 우월한 브랜드 파워
효율적인 물류시스템
편의점의 특성과 향후 발전방향을 알아보는데 GS25의
경영수치와 경영시스템은 좋은 본보기
기업 소개
GS25는 국내 독자 개발 브랜드로서
우리나라의 대표 편의점
GS25는 GS와 24시간 서비스에 1시간
서비스를 더한다는 고객정신과 행운의
숫자 7 (2+5) 을 구성하는 뜻을 담은 것
비 전
비전 2010 STATEMENT
편의점에 대한 기본 니즈(편리성, 친절, 청결)를 충족하며,
품질 먹거리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NO.1 편의점
비전 2010 TARGET
◆ 고객관계 –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 확립
상품 구입에 있어서의 극대화된 편의성 제공
최고 수준의 매장 환경 및 서비스 제공
◆ 경영주관계 – Win –Win 파트너십 확립
개별 점포의 성장을 최고의 수준으로 지원
사업 동반자로서의 신뢰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