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KTF 쇼를 하라 SHOW의 한계점, 쿡 QOOK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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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주제 선정 배경
1장. SHOW의 성공 요인
1)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시장선점
3)기발한 광고들의 성공
SHOW의 한계점
1. 공격적인 저가공략으로 인한 적자와 저가라는 부정적인 인식
2. 브랜드 네이밍의 한계
3.SHOW의 마케팅 비용으로 인한 매출수익 감소& 가입자 이탈
4. 지속적 흥미 유발 미비
본문내용
Ⅰ. SHOW의 성공요인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국내브랜드 순위와 가치
1 삼성전자 31조 2,000억원 6 LG전자 3조 7,000억원
2 SKT 7조 7,000억원 7 기아자동차 1조 8,050억원
3 현대자동차 6조 4,000억원 8 KTF 1조 8,031억원
4 KT 5조 3,400억원 9 SK㈜ 1조 6,000억원
5 포스코 5조 2,900억원 10 삼성SDI 1조 1,000억원
산업정책연구원 2005년 기준


2. SHOW의 시장 선점전략


STEP. 1


기존 이동통신 브랜드의 고가 다기능 제품을 통한 시장공략


early adopter 에서부터 Follower 까지 이르는 시장공략


STEP. 2


SHOW = NON-WIPI 폰
무선인터넷기능을 없애고 가격을 낮춘 보급형 핸드폰
->서민층 및 학생층 공략


결 과


시장 개시 4개월 만에 100만 가입자를
유치하며 시장선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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