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하이트! 1위 유지를 위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주제선정 배경 – 업계 1위 유지를 위하여!
II. 남녀별 선호하는 맥주의 차이
III. 제품의 특성
IV. 제품 이미지
V. 소비자 – 브랜드 관계
VI. 결론
- 본문내용
-
카이스퀘어
관찰빈도
하이트 카스 맥스 기타
남자 28 17 7 7
여자 12 17 1 4
합계 40 34 8 11
기대빈도
하이트 카스 맥스 기타
남자 25.38 21.57 5.08 6.98
여자 14.62 12.43 2.92 4.02
합계 40 34 8 11
((O-E)^2)/E
하이트 카스 기타 합계
남자 0.27 0.97 0.31 1.55
여자 0.47 1.68 0.55 2.70
합계 0.74 2.65 0.86 4.25
남녀별 선호 맥주에 차이가 없다
카이스퀘어
관찰빈도
하이트 카스 맥스 기타 합계
남자 280 170 70 70 590
여자 120 170 10 40 340
합계 400 340 80 110 930
기대빈도
하이트 카스 맥스 기타 합계
남자 253.76 215.70 50.75 69.78 590
여자 146.24 124.30 29.25 40.22 340
합계 400 340 80 110 930
((O-E)^2)/E
하이트 카스 맥스 기타 합계
남자 2.71 9.68 7.30 0.00 19.69
여자 4.71 16.80 12.67 0.00 34.18
합계 7.42 26.48 19.97 0.00 53.87
남녀별 선호 맥주에 차이가 있다!
회귀분석 통계량
다중 상관계수 0.43
결정계수 0.18
조정된 결정계수 0.17
표준 오차 1.54
관측수 93.00
분산 분석
자유도 제곱합 제곱 평균 F 비 유의한 F
회귀 2.00 48.32 24.16 10.19 0.00
잔차 90.00 213.49 2.37
계 92.00 261.81
- 참고문헌
-
하이트 홈페이지 http://www.thehite.com
카스 홈페이지 http://www.cass.co.kr
매일 경제 http://www.mk.co.kr/
헤럴드 경제 http://www.heraldbiz.com/
Rate Beer http://www.beerpal.com
브랜드 스톡 http://www.brandstock.co.kr/
뮤팀 프로젝트 진행 클럽 주소 club.cyworld.com/smumu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