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첼시를통한 삼성모바일의 스포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도 입
-overall process
-스포츠 마케팅이란?
-주제선정 배경
-삼성, 첼시 제휴 배경
2.시장 분석
-매력도, 경쟁우위
-적합성, SWOT분석
3.소비자 /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분석
4.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6.결 론
-시사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스포츠 마케팅이란?
스포츠 마케팅 정의
1978년 광고 시대(Advertising age)라는 잡지에서 당시 스포츠를 하나의 촉진 수단으로
사용하 던 소비자, 산업 제품 그리고 서비스 마케터들의 행위를 표현하기 위해서 처음 사용
스포츠 제품을 매개로 하여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 주고 스포츠 관련 조직의
목적 달성을 위한 창조적인 교환 활동
스포츠 마케팅 종류
이벤트 서비스
TV중계권
스포츠 시설 컨설팅
스포츠 스쿨 운영
스포츠 마케팅 효과
광고속의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가 주는 긍정적인 이미지
효과적인 노출 극대
장벽을 초월하고 뛰어넘는 마케팅
▲ 삼성전자의 배경
ㅇ 보수적인 유럽시장 내 인지도 확대
- 글로벌화 추진과정에서 본격적인 유럽진출을 위하여 스포츠 마케팅 극대화
- 젊은층이 열광하는 프리미어리그는 최상의 마케팅도구
ㅇ ‘블루’ 의 이미지
- 'Premium & Cool'브랜드 이미지와 파란색 유니폼으로 'The Blues'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등 '프리미엄'을 추구하고 있는 삼성휴대폰을 비롯한 삼성전자 브랜드 이미지와 절묘한 조화
ㅇ 민간기업의 투자가 국가이미지 제고라는 부수효과 창출
자료평가
- sfddfsdffdssfsdfsd
- windsky***
(2011.05.14 22:06: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