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감상문]『리더들의 생각을 읽는다』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리더들의 생각을 읽는다』를 읽고

최근 들어 “리더십”에 관하여 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리더에 대한 단순한 명제나 행동들에 대한 내용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각각의 책들마다 리더십의 부분을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나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위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세부적인 차원의 리더십을 설명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를 들면 섬김의 리더십, 발견자형 리더, 선도자형 리더 등등의 내용들을 주
본문내용
『리더들의 생각을 읽는다』를 읽고

최근 들어 “리더십”에 관하여 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리더에 대한 단순한 명제나 행동들에 대한 내용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각각의 책들마다 리더십의 부분을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나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위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세부적인 차원의 리더십을 설명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를 들면 섬김의 리더십, 발견자형 리더, 선도자형 리더 등등의 내용들을 주
참고문헌
『리더들의 생각을 읽는다』를 읽고

최근 들어 “리더십”에 관하여 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예전에는 리더에 대한 단순한 명제나 행동들에 대한 내용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각각의 책들마다 리더십의 부분을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나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위인들을 대상으로 보다 세부적인 차원의 리더십을 설명하고 있는 추세이다. 예를 들면 섬김의 리더십, 발견자형 리더, 선도자형 리더 등등의 내용들을 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5학년 국어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영어과교육 수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과학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체육과교육, 초등학교5학년 교과지도
  • 생각이나 의견을 반영하여 작품의 일부분을 창조적으로 바꾸어 쓴다.심화◦친구들이 쓴 글과 바꾸어 읽고, 지신이 쓴 글과 비교한다.6) 작품에 대한 생각이나 느낌을 글로 표현하려는 태도를 지닌다기본◦작품을 읽고, 줄거리와 느낀 점을 정리하여 글로 쓴다.심화◦작품을 읽고, 떠오르는 생각이나 느낌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여 작품을 쓴다.Ⅳ. 초등학교 5학년 영어과교육단원주요표현 및 활용기본어휘학습내용1. How Are You?∙His / her name is .

  • 내용 요약 - 미디어 글쓰기 - 정의, 실제, 가공, 활용 분야
  • 감상문감상문은 어떤 대상을 통한 간접적인 삶에서 얻은 생각과 느낌을 쓴 글이다. 감상문에는 독서 감상문, 영화 감상문, 연극 감상문, 음악 감상문 등이 있으며 감상문은 형식이 없다.2.에세이(1) 에세이란 무엇인가에세이는 일상에서 보고 듣고 느끼고 경험한 것을 아무런 형식상의 제약없이 쓴 글이다. 에세이는 경수필과 중수필로 나눈다. 경수필은 가벼운 수필로 일상 생활주변에서 일어나는 소재로 쓴 수필이고 감성적이며 주관적이며 개인적

  • [더골, 더 골] 더골(The Goal) A+ 감상문
  • 생각하고 연구하였던 골드렛 박사에게는 큰 좌절감을 안겨줌과 동시에 기업경영에 보다 체계적인 연구를 수행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었다.단순한 원가의 절감과 생산성의 향상으로는 기업이 더 이상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기업이 당면할 수 있는 각종 제약들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하였으며 이러한 각종 제약들의 규명과 내부 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Thinking Process를 고안해내었다. 이를 바탕으로 모든 기업과 조직에는

  • [출판문화론] 독서진흥운동
  • 생각된다. 또한 시청자의 경우는 대부분 어려운 도서만을 소개해, 어린이나 유아, 그리고 청소년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 아예 없거나 부족하다는 한계가 있다. 어린이나 유아의 경우에는 만화편성에만 전력하지 말고 어린이에게 유익한 동화나 이야기를 간단한 애니메이션과 나래이션을 통해서 오디오북처럼 방송하는 것도 좋겠다.참고자료 *문화관광부 2004년 독서진흥에 관한 연차 보고서*논문-윤정옥 (한국과학기술 정보 연구원 정보 자료센터 초

  • 공부머리 독서법 독후감
  • 읽고 이해하는 능력 이상의 의미가 있다. 언어능력이 높다는 것은 이치에 맞게 꼼꼼하게 따져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언어 능력이 높은 아이는 자신이 처한 현실, 당면한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해결책을 판단할 능력이 있다. 글로벌 리더들이 책을 읽는 이유는 그저 교양을 쌓기 위함이 아니다. 책을 통해 생각을 단련하고, 세상을 읽기 위해서이다. 또한 이야기책을 읽는 것은 나를 발견하는 독서이다. 작품을 통해 타인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