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체리수입에관한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체리 과연 팔릴까
먹는데 쓰는 돈은 아깝지가 않다
일단 무역업 고유번호를 신청한다
체리 수입 절차를 간단히 살펴보자..
체리 수입에 대해 필요한 사항..
무역대상자의 조회와 선정..
계약의 체결..
결제&통관
국내운송과 판매..
국내운송비
국내판매
본문내용
체리 수입 절차를 간단히 살펴보자

우선, 체리 수입에 대해 필요한 사항을 알아본다.
-체리의 특성
  -체리의 수입시 고려해야 할점 & 수입 가능한 체리의 원산지
  -수입처 조사
  -한국시장 선호포장 단위
  -운송방법
  -결제방법
  -체리의 수입통계
  -수입통관시 필요한 서류
그후, 무역 대상자를 조회 선정한다.
 -조사한 수입처중 적합한곳의 신용조사 하기
 -신용조사한 업체중에서 CIRCULAR LETTER 보내기
그리고, 계약체결을 한고..
 -포괄적 거래관계 개설
 -Offer보내기
 -계약 성립
결제와 통관을 거쳐서..
 -수입승인 신청
 -T/T송금
 -수입신고&수입통관
마지막으로, 국내운송과 판매를 한다!

계약 성립 
    
    ❶품질 조건
      체리의 품질 조건에는 Brandname별로 나누어서 몇가지 품질 조건이
      있다.
      예를 들어 "Humminbird","Northwest Cherry"등 이 있고, 크기에
      따라 10.5+,11+,11,5+등이 있는데 그 중에 우리는 한국시장의 가장 선호도가 높은
"Hummingbird"의 11+크기의 체리를 수입하기로 결정
    ❷수량 조건
      한국시장의 선호 포장단위는 "9Kg net/상자" 또는 "5Kg net/상자"
      이다.
      그런데 우리는 나중에 유통회사에게 남품할 것이기 때문에 되도록 큰 
포장단위가 필요하기 때문에 "9Kg net/상자"를 수입하기로 결정한다.
      보통 "Hummingbird"의 "9Kg net/상자" 는 "20lbs net weight"로
      표기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한미 FTA에 관한 문제점과 그에따른 방안
  • 수입 - 1 조 9,537 억 달러 ( EIU, 2008 년 9 월) 무역적자 - 7,910 억 달러2008 상반기 수출 - 1 조 1485 억 달러 수입 - 1 조 9679 억 달러교역품 : 수출 - 기계, 전기, 전자, 자동차, 항공기, 농산물수입 - 기계, 전기, 전자, 자동차, 원유, 섬유류자료: 미국 정부, World Trade Atlas, 2008 년 9 월 기준다. 한-미 관계체결협정- 한국 정부로의 통치권 이양 및 미국 군대의 철수에 관한 협정(1948.8.11)- 대한민국 및 미합중국간의 원조 협정(1948.12.10)- 상호 방위 원조 협정(1950.1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국제 기업이 해외에 진출함에 있어서 그 지역의 사람들이 어떤 문화 속에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고려하여 경영 활동을 한다면 현지화에서 성공할 수 있는 진입로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현지화에 있어서는 각 지역별․국가별 경영활동을 해야 한다는 어려움은 비용의 문제점에 직결된다. 국제기업의 이미지를 동일하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대부분의 국제 기업들은 세계 시장을 하나의 시장으로 보고 단일한 이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레포트
  • 수입단가지수는 계속 상승하여 상품교역조건 역시 하락 중이다.③ 상품브랜드 이미지구축 미흡일부 대기업 제품을 제외한 대부분, 즉 대EU수출의 60%이상이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을 이용하고 있어, 고유브랜드에 대한 수출이 대단히 부진하다. 전기․전자, 자동차, 악기, 타이어 등 일부분야에서 고유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나, 아직까지는 1류가 아닌 2∼3류로 인식되고 있는 실정이다. KOTRA 파리무역관의 설문조사 의하면 우리나라 국가이미지는 문화,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경영을 현대화하였다. 회사의 부설 디자인스쿨인 이곳은 도자기디자인뿐만 아니라 그래픽디자인 컴퓨터그래픽 인테리어디자인 애니메이션 등에서 매년 1백50여명의 예비 디자이너들을 양성하고 있다. 또한 우수 인력은 회사로 흡수하고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의 정기적인 교류, 전시회, 세미나 등을 통해 국제적인 감각을 키우게 한다. 특히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발단계부터 생산 영업전략 회의까지 디자인팀을 참여시

  • [학사][음반시장]음반유통의 국제화
  • 국제변화에 관한 연구, 정세일, 중앙대학원 신문학과 신문방송전공 석사논문 19996.포스트시대의 문화정치, 전규찬, 커뮤니케이션 북스, 19987.국제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이상철,이민규,성동규,조수선 공저 , 이진출판사, 1998인터넷 사이트 1. www.ttl.co.kr - 조선 펑크 관련자료2. 삼성경제연구소 www.seri.org - 온라인 유통 관련자료3. www.zdnet.co.krwww.kinds.or.kr - 각종 신문기사 검색4. www.kimsoochul.com - 김수철 관련자료 5.www.empas.com(두산백과사전) - 메이저 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