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미국 Blizzard사의 신작게임 Starcraft2의 한국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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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n – Line Game 의 특징과 시장 현황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전략

결론


본문내용
On – Line Game 의 특징
게임사와 유저가 함께 게임 발전을 도모할 수 있다

유저 ( USER ) 수가 많을 수록 네트워크 효과 증대

사람 대 사람의 게임으로 다양한 상황 연출

사람 대 사람의 게임으로 경쟁심 유발

게임을 넘어 사람들간의 유대가 형성 가능

StarCraft 는 세계 총 950만장 한국에서는 450 만장이 팔렸음 (10년간)
참고문헌
http://www.k-news.co.kr/?doc=news/read.htm&ns_id=14406
http://www.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219414
http://www.blizzar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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